입사지원서.hwp
1. 모집대상 : 직무보조인 지원사업 수행인력
2. 근무형태 : 12개월 계약직
3. 모집인원 : 1명
4. 담당업무 : 취업후 적응지원
5. 자격요건
- 재활, 교육, 심리, 의료, 기술 및 사회사업분야 관련학과 졸업자 및 예정자(관련학과의 2년제, 4년제의 1학년부터의 휴학생 가능, 야간대학 재학자 불가)
-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소지자로서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복지시설, 그 밖의 장애인과 관련된 기관 및 단체에서 장애인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사람
-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소지자로서 직업경력 3년 이상인 사람
- 직무보조인 양성교육과정을 이수한 사람
6. 우대사항 : 사회복지 및 직업재활자격증 소지자, 지원고용 및 취업 후 적응지원 경력자
7. 급 여 : 직무보조인 지원사업안내에 의거하여 지급
8.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우리 복지관 소정양식 필수)
- 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통
- 경력증명서(해당자) 1통
- 자격증 사본
- 주민등록등·초본(초본은 남자지원자에 한하며 병역사항 기재 필수)
※ 주민등록번호 뒷 자리 생략할 것.
9. 제출기한 : 2015. 3. 18 (수) 18:00 까지
10. 제 출 처 : 서울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지원실 총무팀 채용담당자 앞 (134-081)
11. 문 의 : ☎ 02-440-5726, 운영지원실 채용담당자
12. 제출방법 : 우편(우편접수는 당일 도착분에 한함) / 내관접수 / 이메일(seoulrehab@gmail.com)접수
13.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첨부파일)
- 지원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이 결정되면 5일 이내 폐기처분 합니다.
※ 서류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통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하며, 최종합격 후 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있거나, 허위 기재 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