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금강에 녹음이 드리워져있습니다.
작년의 갈대는 초록의 새로운 갈대에 덮혀 작은 숲을 이루고 있는 듯합니다.
갈대의 섬들이 군데군데 물 위에 떠 있는 듯 정감이 듬뿍 가는 정겨운 강입니다.
매번 무주을 갈 때 마다 느끼는 감정이지만
아주 오래전에 어릴적에 동네 개구장이들과 물장구 치고 놀던 그런 강이 무주금강인 듯합니다.
어디를 가든 경치가 좀 좋다 싶으면 펜션이니 연수원이니 수련원이니 하며 어울리지도 않는 건물들이 들어서기 마련인데
이곳은 그런 잡다한 건물들이 없어서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추억을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갈때마다 기분이 좋고 마음이 푸근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무주금강은 카라반라이프의 캠핑트레일러 동호인들과 함께 했습니다.
멋진 카라반들이 잔디밭에 둘러 앉아 편안한 캠핑을 즐기는 모습들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카라반라이프의 살바토르님이 우리 캠핑과 카페의 3000번째 회원으로 가입하셨고 카약을 구입하셨습니다.
3000번째 회원을 축하하며 내건 선물을 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카라반 트레일러도 카약이 함께 하면 더욱 멋진 아웃도어라이프가 된다는 것을 이번에 보여주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멋진 금강을 눈으로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카약을 타고 몸으로 체험하고 마음 속에 차곡히 저장하는 멋진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쉴로모님과 안지기님이 저를 많이 챙겨주시고 먹여주셔서 편안히 지내다 왔습니다.
살바토르님과 사모님께도 역시나 말 먹여주시고 챙겨주셔서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카라반라이프 동호인들의 환대와 푸짐한 접대에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카약으로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ㅎㅎㅎ
2부 이어집니다.
첫댓글 새로운 카약의 세계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하고 다른 카약에 빠지지 않고 곧바로 후지타카약으로 입문하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저희 카라반라이프 회원님들도 이번에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서 예상외로 뜨거운 좋은반응이였습니다. 앞으로 카약에 한번 빠져볼랍니다..^^ 초보자들 시승체험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회원님들을 대신해서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립니다. 벌써 몇 분은 지름신이 오신듯.......^^;;
무더운 날씨에 초보자들 이끄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뜨거운 호반응으로 인해 카라바너들에게 카약킹을 소개한 뿌뜻함이 생기네요. ^^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심 살바토르님과 쉴로모님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번에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함께해서 즐거웠고 앞으로 함께 할 날이 많기를 기대합니다.
아~~~~ 설마 3000번째 가입하신분이 카약을 구입하실줄 몰랐습니다. 3,000번재 가입하시고 카약을 구입하신 회원님께 제 목판화 작품을 드린다고 가입인사란에 덧글을 썼는데... 정말 카약을 구입하셨네요... 약속을 지켜야겠습니다. 받으시는 살바토르님도 기쁘겠지만 저 역시 기쁩니다. 조만간에 자유게시판에 작품사진을 올리겠습니다. 물론 액자도 제가 직접 해 드립니다.
경품으로 드리는것이니 부담없이 받으세요... 축하드립니다... ^ ^
스왐님 작품이 탐나서 카약을 구입하게 되었다는 후문이 ......ㅎㅎㅎ
조모님 어떻게 아셨죠?? ^^ 감사합니다. 귀한작품도 주시고 저희집 거실이 환해지겠습니다..^^
살바토로님 축하드립니다 많은행복과 자연속에서 캠핑과 카약킹 원없이 하셔요...
네, 감사합니다. 후기 잘 보고 있습니다.^^
살바트로님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