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은 오전에 아내와 함께 이천으로 이동했어요. 사랑하고 존경하는 김민철 목사님을 찾아뵈었는데요. 1년 전 저희 교회 부흥회 간증 집회를 섬겨주셨어요. 그때 우리 성도님들과 깊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아시듯이 목사님께서는 <성도는 우리 가족 뿐입니다>라는 책을 통해 믿음의 도전을 주고 계십니다. 목사님의 삶과 사역을 통해서 그리스도인은 고난 앞에서도 예수님만으로 자족하는 자들이고요. 감사 찬송으로 살아가는 존재임을 되새기게 해주십니다.
2. 그래서 고난을 의식하기보다 나와 친밀하게 동행하시는 예수님으로 인하여 이 땅에서도 자족하고요. 감사와 기쁨으로 살아갈 수 있어요.
무엇보다 목사님께서 그렇게 살아오셨고요. 지금도 그렇게 아름다운 믿음으로 살아내시며 본이 되어주셔서요. 목사님의 삶과 사역에 은혜가 넘치십니다. 아직 안 읽어보신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3. 오늘 이천 맛집에서 맛난 점심을 섬겨주시고, 사모님 섬기시는 카페에서 귀한 커피와 밀크티도 섬겨주셨는데요. 갈 때는 밀크티와 말차라떼도 선물해주셨어요. 섬겨주신 목사님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교제 나누다가 사모님께서 합류하셔서 은혜의 이야기 꽃을 피웠는데요. 목사님과 사모님의 삶, 사역 이야기에 하나님 앞에서 무엇이 중요한지를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으로 살아가시는 목사님, 사모님을 오늘도 이렇게 뵙고 함께 교제 나눔이 기쁨입니다.
4. 섬기시는 한솔교회는 성전 이전을 준비중이신데요.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신실하신 목사님 가정과 교회를 통해서 행하실 일들이 기대됩니다.
곳곳에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으로 살며 사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소개해주실 하나님 앞에서 유명한 분들과의 만남이 기대됩니다. 모두들 쉼이 있는 시간 보내셔요. 할렐루야~!
첫댓글 샬롬♧^^ 목사님
귀한 김민철 목사님, 사모님과 순수한 우정을 추구하시며 교제 나누시고 연합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으로 살고 사역하시는 김민철 목사님, 사모님의 삶과 사역 가운데 은혜가 더욱 풍성하시고 강건하시며 한솔교회 성전 이전 선하게 인도해주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연합을 힘쓰시는 형제님을 통해 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형제님의 삶을 더욱 복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너무나 귀한 목사님, 사모님 뵈어서 행복했습니다.
교회 이전과 한솔교회,
목사님 가정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목사님 ^^
사모님과 이천까지
다녀오셨네요^^
이천은 친정 아버님 고향인데요^^
김민철 목사님의 모습 뵈며 저도 큰 감동을 받고 있어요^^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보여주셔서 감사하며 본받겠습니다 ^^
먼 길 다녀오시느라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쉼있는 밤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미 전도사님께서도 주님의 사랑으로 본이 되어주셔서 늘 감동을 받습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네 분의 교제 모습만으로도 함께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김민철 목사님 교회 이전을 위해서도 항께 기도드립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전도사님의 귀하신 삶과 사역을 응원하며 함께 기도드립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