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마음 총 회장 구본혁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으로 40주년 기념식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강종익 실무부회장님, 짧은 시간 참석해주셔서 축하해주신 중구농구협회 김우종 사무장님, 이번 기념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태양농구회 황대영 선배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기념식에 화환을 보내주신 수성구농구협회장님, 영남대학교 영남대농구반, 경북대학교 맨투맨, 영진고OB, 성광고OB에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에 만나뵙고 꼭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이번 기념식을 준비하면서 코로나 이후로 동아리가 많이 단절된 분위기가 있었기에 참석인원이 적은건 아닌지 걱정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의미있게 1대 선배님부터 막내들인 40대 1학년 재학생들까지 한자리에 모여 추억을 공유하고 다시한번 저희 한마음이 도약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된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대구농구 역사속에 저희 한마음 역시 40년이란 역사를 가지게 되어 무한한 영광입니다. 이제 50년 100년을 바라보는 동아리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한마음이 도움을 드려야 한다면 꼭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다른팀에 소속 되어있으시거나 농구를 안하시는 한마음을 거쳐가신 모든분들께 이 글을 통해 감사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한마음이 잘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비록 몸과 마음은 다른곳에 있으시더라도 마음 한켠에는 한마음이라는 추억들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어느곳이든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마치면서 저희가 이번 기념식에 준비했던 영상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축하영상 보내주신 영남대농구반, 대가대S-Five, 계명대 바구니, 경북대 동그라미, 대구교대 다섯 팀원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출연해주신 선수분들께도 무한한 감사인사 드립니다.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모든 동아리&팀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영남대학교 한마음농구회 총 회장 구본혁 올림-
첫댓글 회장님 수고했다...
술이 안깬다...
총무랑 조만간 몸보신하자
회장님! 동아리 운영에 노고많으십니다. 정말 엄청난 영상물이네요. 개인적으로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한마음 40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에 외쳐보네요. 한마음 굿굿
한마음 진짜 멋집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