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연말에 현대제철 현장직 도전해볼 생각입니다...듣기로 현대제철에 들어가기전에 지게차,천장크레인,용접기능사,압연기능사 이렇게 따두면 좋다고 하길래 준비중인데...이미 지게차는 따놨고 천장크레인 준비중입니다..
1. 근데 제 친구의 친구가 현대제철 이제 1년차인데 연봉6천받고 일을한다고 하네요...초봉이 3천4백정도로 알고있는데...물론 연봉6천이 일을 그만큼 많이해서 받는다지만 거의 2배에 가까운 돈을 받는거보면 쉬는날도 없이 일을하는거같은데...모든부서가 다 그런건지요?
2. 현대제철 정직원이 천장크레인을 모나요? 항상 뽑을때보면 기중기 0명 이렇게 되있던데...외주업체가 모는건 봤어도 현대제철 정직원이 몰지는 아닐텐데...
3. 제가 현재 포항에 거주중인데...요번에 포항과 당진 2곳모두 뽑을예정이라고들 하더군요...만약에...만약에 제가 된다면 아무래도 포항에 될 가망성이 높겠죠?
첫댓글 ?? 이번에 당진 직훈끝났는데요 현직자들말로는 인천도 뽑을 일없다고 하던거 같은데요 그리고 신입이래도 잔업좀 하면 5000넘는다네요 21
현재 근무하는 사람입는다.. 초봉은 보통 성과금까지 하면 5천은 기본적으로 넘습니다(교대지만 상주도 비슷)..
그리고 포항보다는 당진을 강추합니다..서로 노조은 있지만 틀립니다.. 그리고 확률적으로 포항보다는 당진이
나아여~~ 저도 포항의 한사람으로써 당진으로 넣으세요 기회는 항상 있는게 아니랍니다.. 신중하게 ..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10년차 기본금 차이가 20여만원밖에 안납니다..
그러니 잔업을 많이 하는 신입사원이 더받을 수도 있지요..
제가 6년차 접어드는데.. 저보다 많이 받는 동생들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