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먼의 '킬 호크' 프로젝트〓우마 서먼이 모델 젠
퍼초(22)와 바람을 피운 남편 에단 호크를 집에서 내쫓았다. 이에 호크는 달랑 가방 하나 메고 하루 숙박비 350달러짜리 호텔로 옮겼다. 호크를 용서하지 않는 것은 서먼뿐 아니다.
서먼의 막내동생인 마이팸(25)은 "호크가 누이에게
한 일을 용서할 수 없다, 죽여버리겠다"고 벼르고 있다. 일부에서는 10월10일 개봉하는 서먼의 주연 영화
<킬 빌>이 흥행에 성공하면 이혼은 다소 늦춰질 것이지만 참패하는 경우 앞당겨질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여론의 관심을 모을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LA(미국)〓김홍숙 특파원
첫댓글 저런 여자하고 살면서도 바람을 피다니..남자들을 이해 못하게써..ㅜㅜ
정말 최고의 커플이었는데....
연애인들의 사랑은 언제나 똑같애요. 가볍고 쉽게 질리고 금방 깨지고 예외는 거의 없는듯..
그거 아세요? 연애인들의 이혼율이 일반일들의 이혼율보다 낮다는거`? 알려져 있어서.. 괜히 더 문란해보이는거예요~
정말 넘 멋지고 섹쉬하고 난 우마서먼처럼완벽한 미모도 없다고 보는데...이런아내두고 바람피는 놈은 정말 미친놈이고 이해할수 없다.그래서 남자들은 한여자에 만족못한다는 말이 나오는가///그래도 그렇지 이런 여자를 두고 딴여자에 눈돌아가는 놈은 내쳐도 당연하지.
개인적으로 우마 써먼 정말 헐리우드 여배우들 중에서도 최고로 귀족적인(?) 외모라고 생각해요. 우마가 19살인가에 나온 <위험한 관계>보고 저렇게 생긴 사람도 있구나 하고 신기해 했지요.
그거 아세요? 연애인들의 이혼율이 일반일들의 이혼율보다 낮다는거`? 알려져 있어서.. 괜히 더 문란해보이는거예요~----> 이자료 봤는데 연옌이 일반인보다 훨 높아요~ 연옌은 거의 30~40%라고 봤음. 재혼에서 이혼률이 상대적으로 낮은거라고 나와있었음
언제봐도 멋진 우마!! 힝 에단미워ㅠㅠ
연애인 No ---> 연예인
ㅠ_ㅠ 저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이.. 그래두 죽이겠다구 벼르다니.. 너무 심한거 아닌가..
사람의 진면목은 실수뒤에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알수있기 마련인데, 에단은 그뒤의 모습이 정말 형편없었죠. 너무 믿고 좋아했던 사람이라 실망이 배인듯 싶어요.
헉.. 말도 안돼.. 내가 에단 정말 좋아했는데.. 정말 실망이다.. 베컴도.. 참.. 남자들이란..
정말이지.. 세상~ 참 무섭네~ 누가 결혼하겠어?참~
진짜 좋아했던 커플인데.. 안타깝네요.
에단이 바람을 피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쩝...
우마서먼 측은하다 전남편게리올드만도 술에 여자에..속많이섞였었다든데...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