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봄바디어 트랜스포테이숀 코리아 인사팀 차장 박수정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폐사에서 인턴쉽을 모집하고 있기에 철도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들에게 직접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공고하고자 합니다.
본 인턴쉽은 3개월정도 운영할 예정이며 차후 인턴쉽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의 전환도 고려할예정입니다. 물론, 회사의 사정 및 본인의 업무 실적에 따라 결정되는 사항이기에 보장되는 것은 아니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9월 내에 면접을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모집 요강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집기간] 2009년 9월 29일 오후6시까지 (단, 내부채용지침이나 채용사항에 변수가 발생할 경우 차후 연장 가능)
[모집분야] 용인경전철 역무원 인턴쉽 (실제 인턴쉽은 안전요원직과 트렉업무보좌직으로 운영될 예정임)
[제출서류] 한글이력서, 영문이력서, 한글자기소개서,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자격증사본 (모든 양식서는 자유양식이나 주민번호, 영문이름 및 연락처는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연락처 및 서류제출처] susan.park@kr.transport.bombardier.com
[채용전형]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진면접/ 3차 인성면접/ 4차 적성검사, 신체검사
[상세모집요강]
Key Accountabilities
승객 서비스, 유지보수, 계약자, 특수한 상황 및 안전하고 능률적인 탑승객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모든 지원을 제공. 혼잡 시의 효율적인 탑승객 관리 및 장애 발생시의 열차의 복구 및 수리 . 승객 안전과 보안을 감시하고 이에 대응 한다.
역내에서의 열차 모니터링, 선로변 장비 운전/작동, Station Operations Manager에게 불일치와 고장 보고 한다. 서비스의 수준과 질을 모니터하고 Station Operations Supervisor 에게 서비스와 관련된 조정 사항을 제안 한다.
T&C 작업을 보조하기 위해 요구되는 업무 수행. 정해진 절차에 따라 승객의 안전 보장을 위한 즉각적인 대응 및 조치를 취하여 비상 및 차량 정지 상황을 관리. 잠재 위험 규명 및 시정작업. 승강장 , 열차 장비에 관련한 열차 점검 및 시험 실시, 기사의 지원 없이도 해결할 수 있는 오작동 수리. 용인경전철 운행 서비스에 관한 자격 프로그램에 의한 교육, 재교육, 확인, 재확인과 시험을 통한 일정 수준의 지식 유지.
운행마감 전 열차 내 모든 승객의 하차 확인 한다. 열차 연결장치 결합 및 결합 해제, 재 짐입, 위치조정, 관제 센터에 의해 지시된 열차의 이동을 위해 열차 작동.열차 운행의 시작과 종료 시 역사 개폐 보조
모든 적절한 정보의 정확한 문서화를 통한 역사 내 요금징수 지원업무 승강장, 열차장비, 요금징수기에 대한 점검 및 시험을 실시, 기사의 지원 없이도 해결할 수 있는 오작동 수리.
Qualifications
Number of years of experience required :
고등학교 졸업 또는 그와 동등한 학력과 역사 근무 경험 (경험전무한 고졸 및 전문대졸자도 우대함)
역사 근무 경험 우대
용인 경전철 전 구간에서 근무 지 및 근무시간 조정 가능자.
구술과 작문으로 실질적인 의사소통 가능자.
신체조건 : 바닥에서 열차(바닥에서 문까지 0.9에서 1.2m 높이)에 승차할 수 있는 민첩성 필수
구두 또는 문서상 지시의 이해, 수행 능력.
동료들과 효율적이고 예의 바른 의사소통 능력.
정해진 지침 내에서의 독립적인 판단 및 실천력.
열차와 역내 단순 결함 해결 능력.
차후 정규직이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으나 전환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댓글 전환 가능이 단 10%라도 있는것도 아니고.. 전환 검토 가능... 그럼 현재는 정규직 전환은 검토조차 없다는 말이죠?
전환검토가능은 믿을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