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남궁민 <사진자료=서울시 제공>
|
남궁민,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특별한 재능기부 선사
배우 남궁민도 학교에서 징계를 받은 학생들이 생활하고 있는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은 서울시 교육청의 대안교실 운영 기관으로 지정 위탁된 곳으로 학교에서 징계를 받은 학생들만 모아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일주일 단위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김태준 은평종합사회복지관 과장은 “어려운 가정환경이나 소외감 등으로 학교생활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평소 바르고 번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배우 남궁민씨가 방문해 청소년 눈높이에서 그들의 고민에 귀를 기울여 준다면 아이들이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청소년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그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한 시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궁민은 10월의 3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은평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청소년들을 만날 예정이며, 청소년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기 위해 자비로 피자와 간단한 음료 등 간식을 준비해 복지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남궁민 측은 “일방적으로 진행하는 강연보다는 맏형이나 큰형의 입장이 되어서 그 친구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함께 의논하면서 본인의 청소년기 이야기를 들려주는 진솔한 대화의 시간으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의 중요성, 공부가 중요한 이유, 목표 설정의 중요성 등을 중심으로 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민이 신청한 사연을 홍보대사가 재능기부를 통해 실현시켜주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박칼린 음악감독의 개인 레슨, 배우 지성의 어르신 점심 식사 배식 봉사, 박기태 반크 단장의 어르신 잔치 축하 공연 등 6건이 많은 화제 속에 추진돼 왔으며, 앞으로 개그맨 이수근의 맹학교 일일 사서 봉사 활동, 배우 조동혁과 권해효의 청소년 행사 참여 특강 등이 예정되어 있다.
jun6182@ilyoseoul.co.kr
|
첫댓글 좀 늦으셨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멋지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댕겨온 포카~!!!ㅋ
죠흔일 하시능디 활짝 웃으며 가시지 왜케 얼굴이 흐림이셨어효~???;;
하긴,,어제만 빼고 요즘은 계속 흐림이신듯,,;;ㅠㅋ
그니까 활동을 마니 하셔야 얼굴도 웃음을 안까먹지효~~!!!ㅋ
그나저나 무슨 얘길 하셨으까효~????
봉사가 힘드셨겠지만 더 많은 봉사 활동으로 얼굴 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