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 파르티잔 베오그라드의 미드필더 라도슬라프 페트로비치에게 관심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고 있는 잉글랜드의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FK 파르티잔 베오그라드의 미드필더 라도슬라프 페트로비치를 영입할 팀으로 떠올랐습니다.
올해 21세의 수비형 미드필더인 페트로비치는 이번 달 들어 파르티잔을 떠날 것이라는 갖가지 소문에 휩싸여 있으며, 유럽의 여러 빅 클럽들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언론들은 페트로비치를 노리고 있는 인테르 밀란과 유벤투스가 그의 영입전에서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에게 밀려났다고 전했습니다.
영감님과 토트넘의 해리 레드냅 감독은 페트로비치의 소속팀인 파르티잔이 지난 연말에 겨울 휴식기에 들어가기 전에 그를 지켜보기 위해 스카우터들을 파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르비아 대표선수인 페트로비치는 올 시즌 초에 있었던 아스날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에서 2차례 맞붙어 모두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제 그는 올 여름에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만일 입단하는 경우에는 대표팀 동료인 네마냐 비디치와 한솥밥을 먹게 됩니다. 토트넘으로 가더라도 이미 그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유럽의 여러 선수들과 함께 뛰게 됩니다.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은 올 겨울에 그를 데려오지 못한다면 여름 이적시장에서도 그의 영입에 계속 나설 것으로 전망됩니다.
Glory Glory Man United..!!We'll Keep the Red Flags Flying High..!!기사 출처 : metro.co.uk 기사 번역 : CM동 유벤군
Glory Glory Man United..!!We'll Keep the Red Flags Flying High..!!
기사 번역 : CM동 유벤군
출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문보기 글쓴이: CM동 유벤군
첫댓글 싸게 대려왔으면~
토튼햄에 왔음 좋겠군요...ㅋㅋ
토시치
수미만해도.. 허들스톤 팔라시오스 산드로..
싸게 와서 디치 형처럼 하자 ㅋ
-_- 미들은 이제 그만~~
수미..하그리나갈게 확실하니 괜춘하네
첫댓글 싸게 대려왔으면~
토튼햄에 왔음 좋겠군요...ㅋㅋ
토시치
수미만해도.. 허들스톤 팔라시오스 산드로..
싸게 와서 디치 형처럼 하자 ㅋ
-_- 미들은 이제 그만~~
수미..하그리나갈게 확실하니 괜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