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얼(중견수)
최인호(지명타자)
문현빈(좌익수)
노시환(3루수)
채은성(1루수)
이진영(우익수)
하주석(유격수)
최재훈(포수)
황영묵(2루수)
김인환,김도빈 등록 - 이태양,권광민 말소
김도빈
5월 5경기 4.1이닝 WHIP 1.38 4K 2BB 피안타율 0.235 ERA 2.08
2군 7점대인데 일단 최근 폼은 괜찮고
권민규선수는 작년에 불펜으로 고생했다는 말도 있고 선발수업이면
그 다음 원종혁선수인데 제구 불안이라 아직 등록을 진행하지는 않나보네요.
타자는...4할치는 장규현선수 한번 보고 싶은데 어제 홈런친 2할타자 김인환선수가 올라왔네요.
1루수가 되니 올렸다고 생각합니다.
장규현선수는 2군에서도 포지션없이 지타로만 나오던데 따로 수비전향 연습이 진행중인지 궁금하네요.
지타로만 기회를 주기엔 무리라고 판단할껄까요?
첫댓글 전날 대타나와서 안타치면 다음 경기 선발. 노시환이를 좀 쉬게 하라고. 도대체 뭔 이런 운용이 다있어
1루는 김태연도있고 이도윤이 봐도 됩니다
1루수 백업을 위해 김인환을 올렸다는건 이해가 되지않네요
전 그냥 김태연선수는 내려야된다가 전제조건이였습니다.이도윤 1루는 그냥 있는거고 어제도 이도윤 황영묵선수가 선발로 나오니 대타 타이밍에 기용을 못하는걸 보니 이제 그런 기용은 안나올듯합니다.노시환 3루수 휴식 대안이 문현빈이였던 구상은 맞았지만 좌익수로 포지셔뉴변경 이후에는 이제는 못쓰는 방법인거죠. 김인환만을 믿고 김태연을 내릴수는 없으니 이번주말까지 보고 둘중에 한명을 결정할 타이밍이라 봅니다.
@야구 소년 야구소년님이 엔트리짠건 아니지만 김인환이 못믿겠어서 김태연을 못내릴꺼면 김인환을 왜 올린걸까요?
결국 김인환/김태연 합쳐서 1인분 생각할꺼면 엔트리 낭비 아닌가 싶네요
그냥 전 김경문과 많이 안맞는거 같네요
저랑 맞아야할 필요는 없지만ㅎ
@영원한 독수리팬 저역시 야수 기용은 저랑 안맞습니다.비단 이건 그 어떤 감독이든 각팀마다 애증의 선수가 한명씩은 있다고 봅니다.연습이나 캠프때는 정말 잘하는데 시합만 하면 못하는..그런걸 다 못모르니 이것도 뭐 저역시 그냥 추측만 하는거죠.2군에서 선수를 1군타코가 올리는지 감독이 올리는지 2군에서 추천한 선수만 올리는지 그걸 모르기에 1군에서 1루수 추천해줘 이래서 그 정보만 준건지 모르니깐요.2군기록도 보고 장규현 잘치는것도 아는데 왜 배제하는지는 팬들은 모르니 그냥 올라온 정보로만 추측할뿐입니다.작년에 최인호가 왜 내려갔는지도 모르는것처럼요.다만 이 선수는 정말 쓰기 싫어!이런 감독은 없을꺼라 생각합니다.그러면 트레이드 하지 않았을까요?ㅎ
하주석이 어제 2번에서 잘했는데 왜 최인호를 2번한건지... 타순 구성이 별로 맘에 안들긴한데.. 그래도 오늘 상대 투수가 김도빈이라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진짜 타선이 터져야죠...ㅜㅜ
권광민 말소는 이해되는데, 김인환 등록은 이해불가네요.
올라온 이상 강경학처럼 한달만 미쳐주길 바래봅니다.
김경문 감독은 한방있는 좌타자 대타요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팀내 좌타 거포는 없으니깐요. 타율이 낮더라도 홈런을 기대할수 있는 타자를 대타요원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거기에 부합하는 타자가 그나마 1군에서 경험치있는 김인환이기에 김인환을 콜업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수비 포메이션은 고려대상이 아니었을것 같습니다. 권광민에게 그 거포 역할을 기대했으나, 김인환에게 기회를 바꿔주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김태연을 내려야 할 것 같아요
연승 말미부터 그 앞으로 계속 기회가 왔는데 다 놓쳤어요
쉬고 오는 게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