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조미선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래) Wee센터는 작은 학교를 방문해 지원하는 '찾아가는 상담 놀이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상담 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재미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9일은 도곡초등학교를 방문해 ▲오늘의 포춘쿠키 ▲친구사랑 조명등 만들기 ▲나의 MBTI 유형은? ▲희망처방약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수 있도록 마련했고 오는 17은 동복중학교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여러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하고 느끼고 함께 할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또 방문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센터장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연구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화순Wee센터는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치유를 위한 전문상담기관으로 프로그램 및 상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순교육지원청 홈페이지와 Wee센터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연수를 통해 지역사회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5626
화순교육지원청 찾아가는 상담 놀이터 운영
[화순=조미선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래) Wee센터는 작은 학교를 방문해 지원하는 '찾아가는 상담 놀이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상담 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정서적 안정감
www.miraenews.co.kr
#화순교육청 #조영래교육장 #Wee센터 #작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