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긱스가 웨일스 대표팀 감독에 임명된 옛동료 게리 스피드를 위해 국가대표팀 은퇴를 번복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37세인 긱스는 2007년 국가대표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이 베테랑 미드필더는 만약 요청이 들어온다면 국대 복귀를 고려해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저는 그저 유나이티드를 위해 뛰는데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긱스가 Sky Sports News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게리와 함께 뛰었어요. 그는 대단한 선수였고, 나는 그가 웨일스를 위해 대단한 일을 해줄 거라고 확신합니다."
"추후 게리가 내게서 그 어떤 도움이나 지원을 원한다면, 그것을 얻어내는데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순간 제가 바라는 것은 그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해 웨일스를 승리로 이끌었으면 하는 점뿐입니다."
"
1991년 데뷔해 클럽 커리어를 위해 은퇴하기 전까지 64번의 A매치에 출전한 긱스는 웨일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 가운데 한 명입니다.
출처: http://www.tribalfootball.com/articles/giggs-verge-u-turn-wales-return-1383221
첫댓글 저 이거 번역할려다 포기했는데 ㅋㅋㅋ 긱스 클럽만 해도 체력이 없을텐데 ㅎㅎ
무리예요 긱스옹.......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맨유 경기만 치루는것도 버거운데..
흐밍..
지단선수가 은퇴번복하고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준것처럼 웨일즈 복귀해서 활약해주시면 좋겠다.
나이가..ㅠㅠ
긱스ㄷㄷㄷ
웨일스 너무 하네.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