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짬을 내어 mbc 드라마 제목 계약결혼을 시청하며, 예수님이 사람에 사랑에 빠진 것에 눈물이 난다.
믿는 자의 행실이 왜 중요 하겠나? 나는 오늘 이 드라마의 주인공 이서진의 행실을 보고 죄인에게 사랑에 빠진 예수님을 생각하며 눈물과 아름다움을 느꼈다. 저질병에, 아이 가난등 흠모 할 만한 건더기가 없지만 이 여자에게 빠져버린 이서진, 오늘 나는 이서진이 예수님과 감히 비교 되었다. 이유는 이서진의 행실 때문이다. 행실 없이 감정에 치우치고 말았다면 드라마도 재미가 없었을 것이다. 돌들로도 이 아름다운 일들을 만들 수 있는 하님임을 잊지 말자.
누가봐도 보잘것 없는 우리를 사랑한 주님을 좋으신 하나님을 말하기도 부족합니다..그런데 너무 보잘것없으니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해야 안쫒겨난다..라며 매일 학습만하고 큰 소득도 없는 그걸 어기지 않기위해 마음이 팔리면 좋아하실까요..주님이 주신 것을 드라마 주인공처럼 누리고 기뻐하고 이서진(주님)을 향한 그 고귀한 사랑을 절절하게 나누면 그게 정답이지요
여 주인공이 우리라고 가정했을때, 당연하듯 누리기만 하고 죽는다면 드라마는 재미도 없을 것이거니와 손가락질만 당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은혜를 누리고 있다는 기독교의 현실 아닐까요? 그런 우리로 인하여 되려 세상 사람들은 예수님을 멀리 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개독이 된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과 기독인 이 둘의 사랑이 헌신하고 구구절절히 올바르다면 하나님의 나라가 온세상에 임하지 않을까요.
노력하는 성실한 모습의 개독이 된다면 다시 기독교가 될 것이며 이를 보고 많은 이들이 예수님께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은혜를 갚는것이며 은혜를 믿는다는 증표입니다.
첫댓글 진리를 깨우치셨군요 집나간 탕자를 보면
아버지는 아들을 잊지 않고 기다리지만 강제로 끌고 오지는 않지요
떠나는것도 스스로 되돌아오는것도 스스로
누구든지 스스로의 행동에는 책임도 스스로 져야되겠지요
동감합니다^^.
아멘~ 스스로 책임, 누구에게나 딱 한번인 인생, 죽음이후엔 심판만이 있다는 말씀에서 알수있듯이.
주님의 사랑이 모든 인류에게 양심과 율법과 그 완성인 예수님과 성령으로 ,
하나님의 내적사랑이 행하심의 겉표현으로 나타내셨으니 이를 하나님의 의로 죄인인 인류는 이를 감사함으로 마음으로 받아 믿고 순종하며 회개와 거룩과 사랑으로 구원을 이루게 되는것입니다.
타락하기 시작한 세상에 죄가 만연하기전 ㅡ 즉 창세전
예수님의 십자자의 대속 희생양의 피흘리심으로
모든 인류를 택하여 구속하시려는 일련의 앞으로 할일을 계획(예정)을 하셔서 2천년전 초림으로 그 의를 다 이루셔서 이 세상만물이 예수님의 구속하에 있죠.
아멘.^^
누가봐도 보잘것 없는 우리를 사랑한 주님을 좋으신 하나님을 말하기도 부족합니다..그런데
너무 보잘것없으니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해야 안쫒겨난다..라며 매일 학습만하고 큰 소득도 없는 그걸 어기지 않기위해 마음이 팔리면 좋아하실까요..주님이 주신 것을 드라마 주인공처럼 누리고 기뻐하고 이서진(주님)을 향한 그 고귀한 사랑을 절절하게 나누면 그게 정답이지요
감사합니다^^.
여 주인공이 우리라고 가정했을때, 당연하듯 누리기만 하고 죽는다면 드라마는 재미도 없을 것이거니와 손가락질만 당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은혜를 누리고 있다는 기독교의 현실 아닐까요?
그런 우리로 인하여 되려 세상 사람들은 예수님을 멀리 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개독이 된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과 기독인 이 둘의 사랑이 헌신하고 구구절절히 올바르다면 하나님의 나라가 온세상에 임하지 않을까요.
노력하는 성실한 모습의 개독이 된다면 다시 기독교가 될 것이며 이를 보고 많은 이들이 예수님께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은혜를 갚는것이며 은혜를 믿는다는 증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