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는 잎이 잘자라고 잔발이 땅에 내리지않게 들어올려주었네요매실나무 수형잡기를 시작하고 자두도 서서히 하려합니다 ㅎ
첫댓글 하루 온종일 밭에서 지내셨는거 같은데힘드셨을텐데..옛날부터 밭일은 고되다고 하죠..^^
오전 3시간하고 집사람과 도심으로.고고 입니다 ㅋ
첫댓글 하루 온종일 밭에서 지내셨는거 같은데
힘드셨을텐데..
옛날부터 밭일은 고되다고 하죠..^^
오전 3시간하고 집사람과 도심으로.고고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