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여럿이 마실 물 필요할 때… THE 슬림 더블 정수기 출시
대용량 저수조로 물 사용량은 넉넉하게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쏙
노로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중금속 제거까지
마트핏 정수기 라인업 3종으로 확대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슬림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저수조 용량을 2배 이상 늘린 스마트핏 정수기 ‘THE 슬림 더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THE 슬림 더블 정수기는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온수·정수·냉수를 언제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총 11ℓ의 대용량 저수조로 쇼핑몰·헬스장·학원 등에서 100여명이 연달아 물을 마실 수도 있다.
이 정수기는 한 번에 많은 물을 쓸 때 특히 편리하다. 출수 레버를 한 번만 조작해 온수·정수·냉수를 받을 수 있는 데다, 취수구가 넓어 식당 등에서 1ℓ짜리 업소용 물병을 연달아 채우기 좋다. 또 버튼 조작이 간편하며, 안전을 위한 온수 잠금이 있다.
이번 THE 슬림 더블 정수기 출시로 세스코는 ‘THE 슬림’ 정수기 제품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 △싱크대·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데스크톱형’ △서서 물을 받는 ‘스탠드형’ △물탱크 용량을 2배 이상 늘린 ‘더블 스탠드형’ 등이다.
이들 THE 슬림 정수기 라인은 모두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수은·납·철·알루미늄 등의 중금속과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녹농균·엔테로코커스페시움·엔테로벡터클로아카 등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이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식중독을 가장 많이 일으키는 원인인 노로바이러스에 대한 제거 효율은 99.999%(log5) 이상이다. 이 밖에도 잔류 염소 및 유기화합 물질, 크기 5㎛ 이상의 녹물과 부유 물질 등을 제거한다.
세스코 THE 슬림 정수기 3종은 저수조를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유해 미생물 번식 없이 깨끗함을 유지한다. 오염되기 쉬운 외부의 물받이와 코크는 간편히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세스코 렌털 관리를 통해 필터와 소모품을 교체 및 내·외부 살균을 받거나, 일시 구매로 자가 관리할 수 있다.
세스코는 각각 다양한 니즈(Needs·필요 욕구)를 가진 소비자가 꼭 맞는 제품을 찾아 최대 만족을 얻도록 다양한 정수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전기료 걱정 없는 무전원 정수기부터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정수기, 직수형 또는 탱크형 등 앞으로도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세스코는 THE 슬림 더블 정수기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 왼쪽부터 서서 물을 받는 ‘스탠드형’, 싱크대·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데스크톱형’, 물탱크 용량을 2배 이상 늘린 ‘더블 스탠드형’ 등이다
한편 세스코는 해충 방제·식품안전·바이러스케어·공기 질 관리·이물 분석·환경 위생용품 등의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세스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