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칭 : COF 2004 Cloud9 On-line Fair (2004)
2004년 클라우드나인 온라인 공모전
취지 : ㈜ 클라우드나인은 e-business 분야의 최고의 파트너로서 동종업계 최초로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웹 기획과 웹 디자인 분야에 도전하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e-business 산업의 경쟁력을 고취하고, 시장의 활성화와 웹에이전시에 대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자 2004년 클라우드나인 온라인 공모전 “COF 2004” 행사를 시행 함.
주최/주관 : 주식회사 클라우드나인
후원 / 협찬 : 르노삼성자동차㈜, 디아지오코리아㈜, ㈜조선호텔, 현대카드㈜,
현대건설㈜, ㈜오리콤, ㈜임프레스, 디자인정글아카데미
공고 : 2003년 12월 12일 금요일
접수 : 2004년 1월 12일 - 2004년 1월 30일 금요일 오후 6시
수상자 발표 : 2004년 2월 11일
시상식 : 2004년 2월 중순
전시회 : 2004년 2월 중순이후 On-line 전시
2년제대학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휴학생 및 2004년 2월 졸업예정자도 가능, 단, 박사과정에 있는 자는 참가할 수 없음)
공익과제 : 더불어 사는 사회 구현을 위한 공익 사이트 리뉴얼
ex) 미아찾기, 장애인복지, 마약퇴치 등…
- 기획부문 과제기준
성공적인 공익 사이트 구축을 위한 세부 실행 방안 제시
- 디자인부문 과제기준
성공적인 사이트 구축을 위한 디자인 가이드 제시
기업과제
- 기획부문 과제
조선호텔 : 조선호텔의 온라인 수익모델 발굴을 위한 전략 및 아이디어 제시
현대카드 :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전략 및 세부 실행 아이디어 제시
디아지오코리아 : “Keep Walking” 캠페인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위한 실행
전략과 아이디어 제시 (www.keepwalking.com 외국의 사례 및 디아지오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오리콤 : 1318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실행 아이디어 제시
르노삼성 : 자동차 4사 (현대, 기아, 대우, 르노삼성)의 온라인 마케팅 현황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위한 전략 및 실행 아이디어 제시
현대건설 : 건설 브랜드 분석을 통한 현대건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실행 아이디어 제시
기획 부문 : 공모과제 중 택일하여 웹사이트 기획서 제출
- 제출 File 형태 : 자유(평가할 수 있는 모든 형태)
- 겉표지 : 과제명, 소속(학교, 학과, 학년, 학번, 성명) 기재
- 규격 : A4 Size (가로, 세로 폼 자유롭게 구성 가능)
디자인 부문 : 공모과제 중 택일하여 디자인 제출
- 제출 File 형태 : 자유(평가할 수 있는 모든 형태)
- 겉표지 & Intro : 과제명, 소속(학교, 학과, 학년, 학번, 성명) 기재
- 규격 : 과제에 부합하는 Main 1 page, 각기 다른 성격의 Sub 2 page 이상
(업로드 용량제한 3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