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 직컨 공구 입항한 컨테이너 보러가기
11차 직컨 공구 선적현장 보러가기
11차 직컨 공구 검사현장 보러가기
회원님 안녕 하세요?
어느듯 밤이 깊었습니다!
20일 무사히 11차 공구 천연 라텍스 제품 선적을 마쳤습니다..
이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실은 컨테이너는 부두에 대기하다 24일 한국 인천으로 출항합니다.
원낙 세상 사람들이 속이는 일들이 비일비재 하여...
지금 태국에서는 한국인과 러시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중국산 합성 라텍스 베개만도 40피트 컨테이너 4개 분량이 매달 태국 전역의 각 라텍스 매장(가이드는 공장으로 소개)으로 들어가 중국산 합성 라텍스가 태국산 천연 라텍스로 둔갑되어 아직 잘모르는 관광객들을 후려 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관광객들이 가이드에게 쇄내교육을 받았는데도 쇄내교육을 받았다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정말 소비자 입장헤서는 땅을 치고 통탄할 일입니다!
태국의 각 라텍스 매장에서는 싸구려 중국산 합성 라텍스를 팔아야 이익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이미 태국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중국산 합성 라텍스 매트리스와 가격경쟁에서 밀려 관광객용의 라텍스 쇼핑센터에 납품을 거의 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
그러므로 매트리스에 Made in Thailanrd 원산지가 새겨져 있어야 태국에서 구입해도 태국산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원산지가 새겨져 있지 않으면 태국에서 구입하셔도 중국산 함성 라텍스을 구입하게 되는 것입니다.
꼭 명심하세요~
천연 라텍스 이불입니다.. 이제 12월이면 한국에 상륙하게 될 예정이며 체험단 모집을 할 예정이므로 기억하고 계셨다가 참여하시면 많은 해택을 보겠죠^^
태국에서 라텍스 이불을 구입하셔도 소피아마크가 없다면 위의 특허 출원 번호 1203000978번이 있어야 정품 태국산 천연 라텍스 이불입니다. 만약 다른 곳에서 중국산 라텍스이불에 출원 번호를 달아 속일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소피아 라벨을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또, 한가지 라텍스 이불은 마감처리가 오버록(지그재그로 끝단 마감 재봉법)으로 됩니다.
이 때 라벨과 함께 위의 사진 처럼 재봉이 되므로 이부분을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만약 라벨이 달린 자리가 일반 미싱으로 추가 봉재되었거나 그렇지 않고 다시한번 더 오버록 봉재가 되었다면 그것은 100% 중국산 합성 라텍스 이불입니다.
천연 라텍스 이불 정말 아무 회사나 마음대로 만들 수없답니다.. 왜냐하면 천연 라텍스가 얇아 쉽게 찢어지므로 그런것입니다.
실제 순수 100% 천연 고무로 만든다면 잘찢어지지 않기에 만들 수 있으며 또한 특별한 노하우가 있어야만 만들 수 있기에 다른 라텍스 회사에서는 못만드느는 이유입니다.
중국산은 FC합성소재(잘 찢어지지 핞는 화락소재)를 넣어 만들기에 생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불에 태워보시면 화학냄새가 나며 기름 타듯이 바로 타버립니다.
윌리암 중량을 체크하기 위해 한장한장 무게를 다는 것을 학인 합니다.
이제 태국 라용도의 70-7439번호판을 단 츄레라가 부두로 운반합니다..
컨테이너 번호는 DFSU2350547 번으로 여러분은 한국에서 보시게 될 것입니다..
다음 항차는 천연 라텍스 이불과 동 황토 천연 라텍스가 생산되어 12월 20일 경 입항할 예정으로 작업 들어 갑니다.
좌측이 황토 라텍스 이며 우측이 일반 천연 라텍스 입니다..
이제 컨테이너는 24일 태국에서 떠나 12월 2일 입항예정으로 항해를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첫댓글 고생 많이 하셨네요.. 특별 사이즈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받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아~~ 저 황토 무지 좋아하는데...! 황토 천연 라텍스라 너무 기대 되는데요!
12월이면 황토 천연 라텍스 들어 갑니다.. 기대 하셔도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