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지웰시티 여러분!
오늘 우리 투쟁위 국국열사들은 현백무리들을 몰아낼 수 있다는 확신을 굳게 갖었읍니다.
107동 간담회에 부위원장님,사무국장님과 함께 배석하여, 현백주차타워의 실체와 피해를
설명하자 다들 입을 열지못할만큼 놀라는 것 이었읍니다.
108동 긴급간담회에 출석하여서 현백일당들의 주차장실태를 낱낱히 고하자,
주민들은 분노와 격분속에, 꽹가리치고 북치고 진격하자! 화형식도 하자,
현수막 문구도 약하다,더 세계,더 강렬하게 문구를 써야한다고 절규의 소리로 외쳤읍니다.
106~107~108동을 거쳐 , 108동만한 크기의 거대한 공룡이 옆으로 누워있는다면 우리는 살 수가 없다고
주민들은 모두가 구호를 외치고 통곡을 했읍니다...완전 초상집분위기였읍니다.
우리 투쟁위에게는 보다 더 강도높은 현백이 생각치도 못하는 것이 있읍니다.
친애하는 주민여러분!
이번에 우리가 저 패당 현백에게 지면 우리는 끝장납니다.
지웰시티2차 들어서면 현백 주차장 또 부족합니다. 또 증축하여 4층에서 8층 짓는 것 순간입니다.
지웰시티 15층까지 덮입니다. 집값 똥값 되는 것 순식간입니다.
여러분! 이래도 안싸우시겠읍니까? 모두 들고 일어나야 살수있읍니다.
예정된 폭탄이 코앞에서 터지는 데, 여기서 목숨을 건질 사람있읍니까?
지웰시티 아수라장,매연,소음천국 지웰시티로 누가 이사나 올까요?
전세도 안들어옵니다.
신영의 할인분양에 죽고 현백주차타워에 죽고,,,우리는 갈곳도 설곳도 없는 길잃은 쪽박신세로 변합니다.
친애하는 지웰시티 여러분!
이제는 지난과거의 분열은 모두 버리고, 상생,화합,단합하여야 우리가 삽니다.
지난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누구를 탓하고 욕하고 손가락질 하지 말고, 우리모두가 죄인이다 생각하고,
반성하고 각성하여 거듭 태어나야합니다.
친애하는 일만 지웰인 여러분!
오늘 투쟁위 육성 방송을 시행하며 우리들 투쟁위 3인은 모두가 서글펐읍니다.
우리는 밤12시까지 벽보문구,,방송멘트,작전을 짰읍니다.
모두가 힘을 보태주어야합니다.
우리가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막을 수 있읍니다.
사람이 살고 봐야지,주차타워가 먼저입니까?
시청직원이 녹음기처럼 말하는 법규가 적법인 지,편법인 지,위법인 지는 모르지만,
우리 일만 지웰인,인간의 입장에서 사람이 죽겠다는 게, 이것이 위법이지 무엇이 위법입니까?
사람이 사는 것이 법입니다.
우리가 똘똘 뭉쳐 싸우면 우리는 분명히 승리합니다.
내일 현백 침묵시위 2시에 모두 참여해주십시요..
그것만이 우리가 살길입니다...
지금 지웰시티는 죽느냐 사느냐입니다. 전시입니다. 전쟁이 터진 것입니다.
전쟁사령부에 어느누구도 태클을 걸어서도 안됩니다. 모두가 도와주고 밀어주어야합니다.
태클을 걸거나 훼방하는 단체나 사람들은 군법으로 엄하게 처단할 것입니다.
전쟁사령부의 작전이 하달되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합니다.
군자금이 필요합니다..기금을 보내주십시요...신한은행 이재임 110-393-355066. (관리사무실 경리과장님 계좌)
오늘 기금 모금 운동에 적극참여하여 입금을 해주신 준스대디님,동대표 회장님,
투쟁위 밥값을 계속 대주시는 사무국장님,부위원장님,107동의 h회장님,헌터더글라스님께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저 제임스 역시 기금을 바쳤읍니다.. 돈이 넉넉하면 1천만원 쏘고 싶지만,어쩔 수없이 조금 보탯읍니다.돈이 넉넉하신 분들은 이참에 대차게 만인의 행복을 위해 희사해주십시요.
지웰시티서 가구당5천원 걷자,1만원걷자 그럼 전세자들은,,, 이런말 유치하잖아요?
누구를 위해 종을 울리나요?
용기있는 행동을 보여주신 여러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지웰사랑인이며 영웅이십니다.
군자금을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위대하신 이름은 지웰시티 항쟁구국지에 영원히 기록될 것입니다.
금반지가 잇으신 분은 금반지도 받습니다. 쌀이나 곡식을 가져와도 됩니다.
카드로 지원하셔도 됩니다.밥값을 긁어주셔도 됩니다.집이 몇채이신 분들은 이런 전란에
이 거룩한 성전에, 한채를 주시면, 동상을 세워드리겟읍니다.
주차타워 결사반대!!
목숨을 건 현백 주차타워건립 반대투쟁위원회
첫댓글 악당 현백 우리가 강하게 용기있게 담대하게 싸우지 않으면 눈하나 꿈쩍 안합니다.무서운 인간들입니다.
우리는 더 무서운 인간이 되여야 현백의 야욕을 진멸시킬 수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