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전주시 완산구 효자5동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후원자분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뜻깊은 연말연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효자5동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후원자분들(후원: 엄마손맛집 짜글이, 누수방수물안샘, 함께잘사는세상, 나눔을실천하는모임)과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애쓰는 효경노인복지센터가 함께해 지역사회와 어르신이 공생 공존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봉사단체 봉사자 50여명이 참석해 지역 어르신 100명에게 점심식사제공, 공연, 선물 전달등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신○○어르신은 ‘맛있는 점심도 주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노래공연도 하고 선물까지 줘서 그동안 외롭고 우울했던 기분이 싹 날아가는거 같네’라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하셨다.
효경노인복지센터 김형관 센터장은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후원자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하는 이웃들이 계속 늘어 뜻깊은 행사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말연시 효경노인복지센터에서는 지역사회 후원자분들의 도움과 사랑으로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와 공연 선물 등으로
우울하고 외로웠던 기분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어르신들의 만족도 너무 좋으셨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저희에게 참 기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