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렉스 타이어 교체작업을 소개해드릴께요.
스타렉스 작업내용:
한국 다이나프로 AT2 235-65R17 타이어
스타렉스의 타이어교체시기가 되어
어떤타이어가 좋을까 고민하던중
AT타이어를 알게되셨대요.
긴~ 마일리지는 기본
한국지형에 알맞는 타이어
바로 다이나프로 AT였네요.
작업장으로 가보실께요~!
스타렉스 타이어 교체를 위해 리프트에 올렸습니다.
그동안 열일해준 타이어가 교체시기가 되었네요.
기존의 타이어를 탈거하여 편마모등 타이어를 점검해봅니다.
다행히 기존타이어에서 이상마모등 특이사항은 없었어요.
스타렉스에 장착할 타이어입니다.
기존타이어와 비교가 쉽도록 나란히!
스타렉스에 간섭이 없이 235-65R17사이즈 장착했고요~
요즘 스타렉스 오너들 사이에서 인기몰이중인 AT타이어라고 하시네요.
그럼, 지금부터 AT타이어에 대해 알아볼께요~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1. 다양한 세로홈-가로홈 블록패턴
: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라도 구동력(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설계된 블록 패턴입니다.
2. 움켜쥐는(Biting) 블록 끝단
: 더 나은 구동력 및 스노우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타이어 옆면까지 확장된 가로형 돌출물
: 2:1조합의 돌출물은 오프로드 구동력을 배가시킵니다.
4. 계단식 블록 끝단 기술
: 계단식 면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벽 역할을 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5. 고무블록 체인 시스템
: 블럭들을 잡아주는 타이바는 블럭들의 움직임을 최적화시켜 주행시 안락감을 제공하며,
홈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저감시킵니다.
6. 타이어 바닥면 끝단 에어로 테크놀로지
: 바닥면 끝단의 홈을 통해서 노면 소음이 자연스럽게 발산됩니다.
7. 롱 마일리지 고무 컴파운드 적용
: 특별하게 만들어진 컴파운드는 자갈길 주행시 발생할 수 있는 얇게 뜯어짐(짐컷)현상도 줄이며, 타이어 총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8. 더 넓어진 최적의 접지 현상
: 고르고 넓게 분산된 접지 압력은 타이어 이상마모를 방지하고, 타이어 마일리지를 증가시킵니다.
주기적으로 위치교환해서 잘 관리만 된다면
타이어 언제갈았더라...? 할정도로
오래타실꺼예요~ ^^
SUV오너들에게 선택받은 타이어!
한국 다이나프로 AT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