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3일) 재경팀 일부가 1박2일 현지 답사를 하고 성남(명옥이네)에서 저녁에 전체 모임을 가졌습니다.
42회 행사 준비를 위해 욕보시는 재경회원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일정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9월1일 12:30 재경팀 인제군 기린면에 있는 최고의 경관을 갖춘 아침뜨락황토마을에 도착.
부산 밀양팀 도착이 2시 이전이라면 1박2일에 소개된 숲속의빈터방동막국수집에서 함께 점심.(펜센에서 자동차로2분)
*부밀팀 버스로 올 때 동홍천에서 44번 국도로 인제까지 가서 내린천을 끼고 펜션으로 오는 우회길을 이용하기 바랍니다.
동홍천에서 상남면으로해서 오는 길은 가까우나 커브가 많은 고개길이 여럿 있어 차멀미가 우려됩니다.참고하세요.
2.점심먹고 저녁까지는 청정휴양림인 방태산자연휴양림 산책, 족구,펜센 원두막에서의 정담, 추억의 보물찾기를 합니다.
3.저녁에는 모임에 개근한 회원과 최근 5회 연속 참가한 회원에 대해 포상이 있습니다.
이어서 보름달 아래에서 아나고회와 세꼬시, 삼겹살을 안주삼아 만찬을 하고 성인용 게임과 캠프파이어 윷놀이 등이
펼쳐집니다.
4.2일 8시30분 숙소출발 9시30분에 백담사 입구에 도착해서 하차하여 셔틀버스로 백담사 도착(10:00),백담사구경(10:30),
백담계곡산책(11:30), 백담사입구도착 승차(12:00). 미시령옛길을 따라 설악산의 절경을 감상하면서 식당으로 이동(1:00)
5.최고의맛집 김정옥할머니순두부집에서 순두부 두부전골 황태찜 황태해장국 부침개 막걸리 등으로 점심을 먹고(2:30)
6.양양에서 영동고속도로 진입 횡성휴게소에서 내년의 만남을 기약하며 1박2일 일정 완료
일정은 다소 변동이 있으나 늦어도 2일 오후 3시경에는 점심자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참여하여 추억의 한페이지를 함께 만듭시다.
첫댓글 재경 친구들 고맙습니다.
또 답사 하고 정성이 눈에 보입니다. 알찬 스케줄 감사
감사 또감사합니다. 열씨미 가도록 하겠슴니다.^^
재경친구님들 고맙워~~
만나서 옛정을 나누도록 하자~~~
존경하는 42회 여러 친구분 참석 많이 해주삼
승모야 절에가는 스케줄은 잡혀있는데 ~~~
왜?교획 갈 시간은 안주는데 나는 조금도 배려안힌다 이거지~ㅋㅋㅋ
이번에 나도 갈려고 했는데 스케줄 보니까 갈수가 없네...잘놀아라 바보들아!!!ㅋㅋㅋ
재경친구들 고생이 많네,,고마워~~
얌전아 오는길에 밀양교회에 들러 밤기도하자,,같이가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