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두 속 "퀘사디아"
남은 만두속을 활용한 맛있는 요리로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요리 : 10분이내 / 2인분 / 아무나
*재료 : 또띠아 2장, 만두속 1종이컵, 스파게티소스 2/3종이컵, 식용유 1T. 모자렐라치즈 취향것,
1. 달군 팬에 식용유 1T를 두르고 해동한 남은 만두속이나 냉동만두를 볶아준다.
2. 스파게티 소스 2/3컵을 넣어준다.
(로제도 좋다)
3. 만두속과 스파게티소스가 어울어지게 잘 볶아준다.
4. 팬에 또띠아 올린후 치즈를 올려준다.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기전에 토마토소스를 한번 발라줘도 좋다.
5. 치즈 위에 볶아두었던 만두소를 올려준다.
6.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한번 더 올려준다.
7. 남은 한장의 또띠아로 덮어준다.
8. 뚜껑을 닫고 모짜렐라 치즈가 충분히 녹을 때까지 약불에 구워준다.
9. 1~2분 경과후 뒤집어서 반대쪽 또띠아도 구워준다.
10. 앞 뒤로 노릇하게 구워지면 완성!
11. 먹기좋게 잘라주면 또띠아가 바삭바삭 거리는 소리가 들리며 치즈가 주욱 늘어난다.
♥♥♥♥♥♥♥
● 무려 10만 인분! 압도적 양의 만두가 하루 만에 뚝딱 만들어지는 대량 생산 현장| 이제는 전 세계가 푹 빠진 한국 만두| 만두 공장| 극한직업|#골라듄다큐
https://youtu.be/DlAYWj9H16k?si=30-ghDFESa-gxDiJ
●●●●●●●●●●●●●●●
"만두"가 "비비고 제쳤다" "비비고ㆍ고향만두도 눌렀다"
■ "비비고 제쳤다"…MZ 입맛 사로잡은 그 만두의 비결은? / 23. 03. 07.
➡ GS25 "쿠캣과 손잡고 출시한 'ㅋㅋ만두' 냉동 간편식 1위"
⬆ GS리테일은 GS25가 지난 1월 말 출시한 'ㅋㅋ만두'(용량 385g)가 GS25에서 한 달여 만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고'와 전통 강자인 '고향만두' 를 제치고 냉동만두와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GS25가 간편식 스타트업(새싹기업) 쿠캣과 손잡고 선보인 편의점 맞춤형 제품 'ㅋㅋ만두' 가 전통 만두 강자를 제치고 해당 편의점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GS리테일은 GS25가 지난 1월 말 출시한 'ㅋㅋ만두'(용량 385g)가 GS25에서 한 달여 만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고'와 전통 강자인 '고향만두' 를 제치고 냉동만두와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냉동 만두 카테고리에선 ㅋㅋ만두 매출이 비비고 왕교자(420g)보다 70% 이상 높았고, 고향만두(415g)와 비교하면 매출이 142% 높았다고 GS리테일은 전했다.
⬆ GS리테일은 GS25가 지난 1월 말 출시한 'ㅋㅋ만두'(용량 385g)가 GS25에서 한 달여 만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비고'와 전통 강자인 '고향만두'를 제치고 냉동만두와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ㅋㅋ만두는 GS리테일이 인수한 쿠캣과 GS25가 편의점 고객 맞춤으로 개발한 첫 냉동 만두 상품이다. GS25는 즉석 조리해 먹는 편의점 고객 특성을 고려해 간장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간을 맞춰 제품을 기획했다. GS리테일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살린 점과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육즙콸콸'과 '쿠캣'의 초성으로 이름 붙인 점이 20~30대 고객의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2월 ㅋㅋ만두 판매 지역과 시간대를 분석한 결과, 1~2인 가구가 많은 주거지역과 야간시간대 매출이 큰 점포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2030연령층이 저녁식사 대용 및 야식으로 주로 구매한 것"이라고 풀이했다. 이어 "재구매율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1월 말 출시 이후 한달만인 2월 말 재구매율이 25%까지 올랐다" 고 덧붙였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해 1월 쿠캣을 인수한 후 GS25의 디저트와 식사, 반찬 등 다양한 간편식(HMR)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_ 한국경제
♥♥♥♥♥♥♥
■"비비고·고향만두도 눌렀다"…'이 만두' 정체는? / 23. 03. 07.
편의점 GS25는 쿠캣과 함께 1월 말 출시한 'ㅋㅋ만두' 가 한 달여 만에 전통 강자인 비비고, 고향만두를 제치고 매출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기준 GS25의 냉동 간편식 코너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냉동 만두 카테고리로만 보면 베스트셀러인 비비고 왕교자보다 70% 이상 매출이 높았다.
GS25는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편의점 고객 특성을 고려해 간장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간을 맞추고 MZ세대를 겨냥해 초성으로 재미있게 이름 붙인 점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했다.
ㅋㅋ만두는 1∼2인 가구가 많은 주거지역과 야간시간대에 매출이 높아 주로 젊은 층이 저녁 식사 대용이나 야식으로 많이 구매한 것으로 GS25는 추정했다. 재구매율도 25%로 높았다.
GS리테일[007070]은 지난해 1월 푸드 스타트업 쿠캣을 인수하고 GS25의 간편식 상품을 강화해오고 있다.
_ 헤럴드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