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사이먼 래틀이 베를린필을 지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고, 다니엘레 가티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가 함께하는 첫번째 내한 공연입니다. 세계 최정상의 교향악단이 특별한 의미를 갖고 내한공연을 하니 참으로 설레이고 기대되고, 또 감사한 일입니다.
그래서 베를린필과 사이먼 래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와 다니엘레 가티의 내한 공연을 온전히 집중해서 즐기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1 이 두 공연에서 연주되는 작품들, 2 "사이먼 래틀"과 "다니엘레 가티", 그리고 베를린필 공연의 협연자 "조성진"의 작품해석과 개성에 대해 깊이있게 톺아보는 강의를 합니다. 대상에 대한 이해와 관점이 생기면 더 집중해서, 더 만끽할 수 있으니까요. 베를린필과 사이먼 래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와 다니엘레 가티의 연주회! 무리를 해서라도 꼭 가야할 공연입니다. 특히 베를린필과 사이먼 래틀과 조성진, 이런 조합은 제가 길게 말씀드리지 않아도... ^^
하지만 이미 매진인 날도 있고, 입장권이 남아있는 날은 상위 좌석 등급만 가능한 상황이라 부담이 되실 수도 있고, 또는 다른 일 때문에 이 두 연주회에 가실 수 없는 분들도 계실 터, 베를린필과 사이먼 래틀, 로열 콘세르트헤바우와 다니엘레 가티의 연주회에 갈 수 없는 분들에게는 그 아쉬움과 속상함을 조금은 달래줄 수 있는 강의가 될 겁니다.
강사 선생님은 손성돈 지휘자입니다. 서울 아트 심포니 오케스트라, 리딩톤 월드뮤직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문체부에서 우수공연으로 선정한 <광복 70주년 특별기획 "대한민국 통일 아리랑 대축제">, <서울시청 신청사 개관 기념 음악회> 등을 비롯 열정적으로 지휘활동을 하고 계신 분입니다. 지휘자의 관점에서,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유익한 내용으로, 게다가 매우 유쾌하게 강의해주십니다.
강의 일시 및 장소 (동일 강의 두 차례 진행) : 11월 11일 토 3시 - 5시. 압구정역 "오디오 커뮤니티 '풀레인지'" 11월 12일 일 3시 - 5시. 압구정역 "오디오 커뮤니티 '풀레인지'"
첫댓글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이 불확실했는데 오늘 거 보러 갈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