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6-17 이수 콘서트에서 강예원 매니저님의 플로어 팀에서 업무 맡게된 김지수입니다.
출근후 식당에서 대기후 슬로건 배치를 위해 플로어로 이동했습니다. 플로어의 의자에 슬로건을 배치한 후 약 5시쯤 비상대피 훈련을 위해 내4직문에 배정받았습니다. 비상대피 훈련때는 문을 열고 경광봉을 든 후 비상상황 멘트를 하였고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 부터는 내4직문에서 화장실 이용하시는 관객분들께 안내해 드리며 외부로 나가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재입장 관련 안내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내부플로어를 돌아다니며 촬영과 재입장관련 안내사항 멘트를 반복하였습니다. 공연 시작후에는 하수 콘솔 근처와 교대로 근무 하였고 내부에서 카메라 및 촬영 통제를 하였습니다. 촬영 통제 안내를 시작부터 여러번 했음에도 가리고 몰래 촬영하거나 중앙쪽에서 촬영하시는 분들이 몇몇 있었으나 다른관객분들께 피해가지 않는 선에서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내4직문에서 화장실 이용 관련해서 트러블이 있었으나 팀장님께서 잘 해결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이후로도 티켓확인과 함께 공연중 화장실 이용에 대해 계속 안내해드렸고 공연이 끝나고 관객분들이 안전하게 퇴장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
일하는 내내 같이 고생한 팀원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팀장님께서 카톡으로 일정 및 안내사항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무사히 업무 마무리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첫댓글 카메라 통제 멘트도 열심히 해주시고 추운 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의 행사에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