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실제 갤럭시 홈을 시작하기 전에 갤럭시 홈 미니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삼성은 1 년 전에 오리지널 갤럭시 홈 (Galaxy Home) 을 발표 했지만이 회사는 아직 발표를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제는 두 번째 스마트 스피커 인 갤럭시 홈 미니 (Galaxy Home Mini)를 괴롭 히고 이번 주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대담하게 가져 왔습니다.
삼성은 몇 달 전 공식적으로 기기를 발표하지 않고 갤럭시 홈 미니를 조용히 시작했다. 이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회사는 아직 Amazon Echo 및 Google Home 과 정면으로 나아갈 보통 크기의 Galaxy Home의 출시 날짜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
풀 사이즈 스피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지 못했지만 우리는 미니 버전을 볼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이 버전은 더 큰 갤럭시 홈과 같이 갤럭시 홈 미니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홈 미니와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음질이 좋은 삼성이 소유 한 AKG는 실제로 어떤 판단을하기 전에 실제로 직접들을 수 있어야합니다.
스피커는 멋지지만 다른 최고의 스마트 스피커 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볼륨과 재생을위한 상단의 컨트롤과 함께 외부를 감싸는 패브릭이 있습니다.
물론, 누군가가 미니 또는 다른 방식으로 갤럭시 홈을 원하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스피커는 삼성 Bixby 디지털 어시스턴트와 함께 제공 될 예정이며, 이는 수년에 걸쳐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Bixby를 진정으로 사용하려면 모든 Samsung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Alexa와 Google Assistant는 모두 여러 제조업체의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언제이 새로운 미니 스피커를 얻을 수 있을까요? 글쎄, 우리는 풀 사이즈 갤럭시 홈이 직면 한 지속적인 문제를 고려한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CES 2020 에서 또 다른 놀라운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눈을 떼지 않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