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실가스 배출량은강화신뢰할 수 있는 출처차례로 인간 병원성 질병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위험 - 감염원으로 인한 상태.
이전 연구는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나 바이러스 와 같은 특정 병원체 그룹, 강수 나 홍수 와 같은 위험 요소 또는 음식 이나 물 을 통한 전염 유형 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에 집중했습니다 .
지금까지의 연구는 일반적으로 특정 병원체 그룹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병원성 질병에 대한 기후 변화의 전체 위협을 정량화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최근 연구자들은 다양한 전염병에 대한 10가지 서로 다른 기후 위험 요소의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인류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기록된 375개의 전염병 중 58%가 어느 시점에서 기후 위험에 의해 악화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밀로 모라(Camilo Mora ) 지리환경학과 교수는 “COVID-19 팬데믹의 광범위하고 만연한 결과를 고려할 때 온실가스 배출로 인한 막대한 건강상의 취약성을 발견하는 것은 정말 두려운 일”이라고 말했다 . 마노아에 있는 하와이 대학교, 그리고 최근 과학적 분석의 주 저자이며,자연신뢰할 수 있는 출처.
“우리가 기후 변화에 진정으로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에는 질병과 전염 경로가 너무 많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여야 할 시급한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200개 이상의 질병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위험
분석을 위해 연구원들은 인플루엔자 , 말라리아 및 SARS 와 같은 병원성 질병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위험의 경험적 예를 찾기 위해 77,000건 이상의 연구를 조사했습니다 .
기후 위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연구자들은 온난화, 홍수 및 폭풍우에 의해 가중되고 천식 , 피부 또는 호흡기 알레르기 를 포함한 비전염성 질병에 대한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되고 있는 식물 및 곰팡이 알레르겐을 포함한 미생물 및 비전염성 제제뿐만 아니라 미생물 제제를 포함했습니다. .
결국 그들은 기후 위험과 관련하여 연구된 3,213개의 실증 사례에서 286개의 고유한 병원성 질병을 식별했습니다.
그들은 277개의 질병이 적어도 하나의 기후 위험에 의해 악화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54개의 질병이 일부 기후 위험에 의해 감소되었지만 다른 질병에 의해 증가했으며 9개 질병은 기후 위험에 의해 전적으로 감소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구원들은 전 세계적으로 인류에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된 모든 전염병의 58%(375개의 가능한 질병 중 218개)가 기후 위험으로 인해 악화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전염 방식을 통해 기후 위험이 병원성 질병으로 이어지는 1,006개의 독특한 경로를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온난화가 160개 질병에 영향을 미치고 강수가 122개 질병에 영향을 미치며 홍수가 121개 질병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질병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기후 변화가 인간의 병원성 질병을 악화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 에 스웨덴 예테보리 대학 해양 과학부의 박사후 연구원이자 분석의 저자 중 한 명인 Dr. Tristan McKenzie 는 기후 변화를 통해 위험 요소는 병원체와 상호 작용하고 인간의 질병을 악화시킵니다.
하나는 "기후 위험은 병원체를 인간에게 더 가깝게 [가져온다]. 예를 들어 환경 변화로 인해 벡터 및 병원체에 대한 공간적, 시간적 적합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McKenzie 박사는 말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기후 위험은 인간을 병원체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병원체와의 접촉 증가로 이어지는 사람들을 강제 이주시키는 기후 위험이 포함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후 위험은 또한 더 극한 조건에 적응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거나 "더 긴 기간의 벡터-병원체 상호작용을 허용하는 환경 조건"을 강화함으로써 병원체를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독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McKenzie 박사는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후 위험은 신체에 추가적인 스트레스 를 가하고 감염에 대처하는 능력을 감소시켜 병원체에 대처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연구진은 기후 변화가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것이 시급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가 아직 모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분석의 한계에 대해 질문했을 때 McKenzie 박사는 증거가 기후 변화와 질병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주지만 연구팀은 특정 질병의 빈도, 심각성 또는 유병률에 대한 기후 위험의 영향을 평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들이 이용 가능한 문헌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를 수행하는 동안 일반적인 질병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사례에 대한 출판 편향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독일 Alfred Wegener Institute 의 해양 생물학 및 생태 및 진화 생리학 교수인 Hans-Otto Poertner 교수는 MNT 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나 방법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병원체, 온화한 겨울, 홍수, 위생 기준의 붕괴, 인간에 의한 자연 생태계의 침투와 인간과 질병 매개체 사이의 거리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는 "이 도전에 대한 인간의 성공적인 적응은 온실가스 배출 감소의 성공과 파리 협정의 야심찬 측면 준수, 예를 들어 온난화를 섭씨 1.5도 이하로 유지하는 데 달려 있음이 밝혀졌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결론은 우리가 다른 많은 부문의 위험을 고려하여 IPCC(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보고서 에서 도출한 결론과 유사합니다. 대대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광고
COVID-19 증상은 언제 나타납니까?
COVID-19 증상, 증상이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 의사에게 연락해야 하는 시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