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자아빠 주식학교에서 공부하며 매일매일 발전하고 성장하며 즐거움과 행복감 속에서 푹 빠져서 해어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 그런 일이 일어 났을까요?
파레토의 법칙이 그러하듯 80%의 대다수는 자신의 미래를 알지 못한다 생각합니다. 만일 사막에 갇혔다 가정한다면 그 역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자리만 맴돌뿐 절대로 사막을 빠져나가지도 못하고 갈증과 배고픔 그리고 엄청난 태양의 뜨거운 바람 때문에 고통 속에서 희망을 찿지 못하고 생을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준비된 현명한 사람들은 위성 전화를 통해 SOS를 보내든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차량을 이용해 오아시스를 찿아 내서 휴식을 취하며 구조를 기다리든 스스로 목적지를 찿아 탈출할 겁니다.
그럼 현실에서 80%에 속한 사람이 노후를 돈 걱정 없이 자손들과 번영을 누리며 사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답은 간단 합니다 네비게이션 같은 역할을 해줄 멘토가 꼭꼭꼭 필요 할 겁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뇌는 자꾸만 오류를 범하게 되는 구조를 가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직장을 오래 다니다 보면 매달 받는 월급에 중독되어 자신의 역량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아무 준비도 못한상 태에서 아닐한 생각을 하며 살다가 정년 퇴직을 맞이하며 해보지도 않은 사업 아니면 투자를 하다가 될거라 믿었던 일들이 경험 부족과 준비되지 않은 실력 그리고 경기의 부침으로 처참히 무너지는 사례를 무척 많이 보았습니다. 사실 경험도 없이 책 한권 일고 부동산에 뛰어들어 평생 번 돈을 날린 제 경험입니다.
자 그럼 어떡해야 될까요?
1억을 만들고 5억을 만들고 10억을 만들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제가 생각 할땐 책과 멘토가 모든 해결책이라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책을 보다가 관련업계 최고의 멘토를 만날 수 있다면 그때부턴 인생 전반의 운이 되는 쪽으로 바뀐다고 확신합니다. 우주의 법칙중 내가 웃으면 웃을 일만 생기고 감사하다는 느낌이 들면 결국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감사한 일만 돌아 오는 것이 작용 반작용의 법칙입니다.
세상의 모든 성공자들은 절대로 돈을 쫓지 않습니다 그 분들이 하는 일들은 오로지 가치 창출을 위해 세상에 도움을 주고 나중 돈이라는 물질로 보상을 받았기에 성공은 어쩌면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부자아빠님의 말씀을 빌어서 말씀 들이자면 개도 안물어 가는 가치주 넝마주에 툭툭 던져 두고 본전 생각 하지 말고 십일조 처럼 기부하라는 말씀은 결국 성공을 보장 받는 작용 반작용과 같은 우주의 법칙이 숨겨져 있다 생각합니다. 결국 가치 투자는 거대한 복리가 되어 보상을 받게 되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이치일 거라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 18년도 제로에서 19년 부터 시작한 계좌가 23년 말 4억이 넘는 계좌로 불리고 늘리며 저축했습니다. 올해 배당과 대차 수수료도 900만원이 넘는 돈도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5년 후 목표도 생겼습니다
직장을 정년 하기전 10억을 달성하고 그후 5년 후엔 20억을 목표로 전진하겠습니다 아울러 회원님들의 계좌도 복리로 불어나길 희망하며 현재의 가족들 계좌를 공개해봅니다. 제가 이렇게 까지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부자 아빠님그리고 전직 쎈타장님과 김사부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축하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