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초토화
    2. 카르마성
    3. 이종호
    4. Lovers
    5. meki
    1. 캐프
    2. 신성조
    3. No.52
    4. 하늘색풍선
    5. 정원기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킹도니
    2. 조재령
    3. 결국당했다
    4. phabi15
    5. No.52
    1. 전역컴
    2. Lee-TK
    3. 홍슬기
    4. 부르부르
    5. dsa2안정훈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약 3년전에 구매했었는데 문의드립니다.
roven 추천 0 조회 108 24.02.26 17:3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26 17:38

    첫댓글 보증기간 남아있어요 펌프불량으로 예상합니다

    두가지 방법이있습니다 쿨러 탈착할줄 아시면 http://www.enermaxkorea.com/bbs/board.php?bo_table=0901 이쪽에 접수하셔서 맞교환 받으시면되고

    탈착이 직접 어려우시면 저희측 무상 AS 기간 지나도 왕복 택배비 + 3만원 정도의 점검비를 내시면 저희가 교체해서 태스트하고 발송해드릴수도있습니다

    편하신쪽으로 진행하시면 되요!

  • 작성자 24.02.27 08:55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직접 교환 해보려하는데 제가 현재 출장 나와있고 주말에 집에 들어가느라 상자를 확인 못해서 그런데 컴퓨터 구매후 부품 상자들 보내주셨는데 보내 주실때 상자 안에 구매 영수증 같은거 있나요? 없으면 A/S 신청시 구매인증 또는 기간 확인 같은거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24.02.27 18:02

    @roven 저희가 이게 알람이 안오다보니 새글로 작성해주시면 되세요 새글에 이메일 적어주시면서 구매영수증 보내 달라 하시면 만들어서 보내드릴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