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21년도에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다 결국 어제 수랭쿨러가 사망한거 같습니다.
그 당시에도 구매하고 쿨러 펜 문제가 있다고 문의 드렸지만 그냥저냥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 사용했고 3년동안 잘 사용했지만
어제부로 컴퓨터를 키기만 해도 39도에서 약 3~5분 내로 cpu 온도가 80도를 넘으면서 셧다운이 되더군요.
혹시나 해서 서멀구리스를 샀지만(아직 재도포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3년만에 구리스 문제는 아닐거같고 결국 덜덜 거리다 이제는 망가진 펜이 수랭쿨러의 냉각수를 제대로 식히지 못하다 사망한거같네요. <또는 그냥 펌프 문제일 수도 있구요.
에너맥스 LIQMAX III ARGB 360 이 제품이며 혹시 보증기간이 남아있는지와 이 상황에서 쿨러AS를 받을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쿨러AS 못받으면 새로 구매하려 하구요.
아, 추가로 컴퓨터 키면 어디쪽인지 확실치는 않은데 아마 펌프쪽에서 우우웅 과 기기긱 거리면서 소리 납니다.
구리스 문제보단 쿨러 문제겠죠..?
|
첫댓글 보증기간 남아있어요 펌프불량으로 예상합니다
두가지 방법이있습니다 쿨러 탈착할줄 아시면 http://www.enermaxkorea.com/bbs/board.php?bo_table=0901 이쪽에 접수하셔서 맞교환 받으시면되고
탈착이 직접 어려우시면 저희측 무상 AS 기간 지나도 왕복 택배비 + 3만원 정도의 점검비를 내시면 저희가 교체해서 태스트하고 발송해드릴수도있습니다
편하신쪽으로 진행하시면 되요!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직접 교환 해보려하는데 제가 현재 출장 나와있고 주말에 집에 들어가느라 상자를 확인 못해서 그런데 컴퓨터 구매후 부품 상자들 보내주셨는데 보내 주실때 상자 안에 구매 영수증 같은거 있나요? 없으면 A/S 신청시 구매인증 또는 기간 확인 같은거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roven 저희가 이게 알람이 안오다보니 새글로 작성해주시면 되세요 새글에 이메일 적어주시면서 구매영수증 보내 달라 하시면 만들어서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