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날씨도 궂으니 조심하며 지리산을 가볼까 싶어 로타리 대피소 예약을 하려고 pc로 예약 방법을 찾으니
국립공원관리공단대피소예약, 지리산국립공원관리소예약, 지리산국립공원대피소예약, 국립공원관리공단예약통합시스템
국립공원관리공단예약..... 이 밖에도 몇가지나 길다란 명칭의 비슷비슷한 예약될 듯한 곳이 나열되어 있으나...
어느 곳을 들어가도 되는 것이 없어 분통이 터진다
어느곳을 찾아도 아니라는 확실한 곳도 없고 된다는 곳도 없어 여기저기 들어가 온갖곳을 두들겨도 되는 곳이 없어
대피소로 전화를 하니 공단에서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피소에서는 전혀 할수 없다고 한다.
공단에서 대피소 직원을 불신하거나 공단 상부에서 통합관리 하여 방문인원을 조절한다는 등등의 명분을 내세워 이용자의
불편이 있거나말거나 저네들 뜻데로 하는 모양 같은데....
pc를 잘 활용하는 젊은이 들은 쉬울지 모르나 일상으로 컴퓨터를 쓰지않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라고 전화예약은 안 하는지?
공단 관리책임자 자기는 예약을 쉽게 할수 있는지 모르나 일년에 한두번 또는 몇년에 한번하는 나이든 사람들은 어떻게 하라
고 이따위 제도를 시행하는지 분통이 터저 말을 다 못하겠다.
두시간쯤 걸려 겨우 찾아 예약을 하려니 숙박료 지급이 또 안된다.
인터넷 뱅킹으로 세금내고 송금이체도 하고 대금지불도 다 하는데 이 공단 대피소는 에약후 송금하려니 계좌번호가 없다.
공단에 전화하여 바꾸고 바꾸고하여 안내 여직원과 장시간 상담 하여도 결국 못하고.....
이러고 70대 후반의 노인이 짜증나고 분통터질 국립공원관리공단대피소예약제도에 따라가다가 땅을 치고 말았다.
간단하게 아주 편리하게 이용해야될 컴퓨터를 이렇게 까다롭고 복잡하고 어렵게 하는 이유를 말해 보시라
국립공원관리공단에는 사람은 없고 망나니 머저리만 있는가 아니면 내가 바보천치 먹통이란 말인가 ???










첫댓글 인터넷으로만 예약하라는데 인터넷 못하거나 안하는 사람은 예약을 하지 말라니 국립공원 관리공단은 무슨권리로 이따위 불공평한 짓거리를 하는가 당신들 무뢰한인가?
공원이 직원 몇명의 전유물인가 국립공원이 당신들 사유재산인가 ?.. 사유재산이라도 이따위는 안되지... 적지 않은 직원이 있으면서 이런 부당함을 모른단 말인가??...
왜 산을 가지고 국립공원으로 지정하는지
지정된 국립공원의 산들 모조리 지방자치단체로
환원해주기 바란다.
정부에서는 제도 개선 외치고 있지만 정작 담당공무원들은 소귀에 경 읽기가 되는지.........
사회곳곳에 불합리한 제도 개선이 시급하고 답답 합니다..
7월 11일 대구에서 04시 출발 06시 30분 중산리출발 07시 칼바위 08시40분 로타리착 김밥으로 조반 09시 20분 출발 11시00
천왕봉 착 13시30분 장터목 출발 16시40분 중산리 도착 19시 10분 귀가.
공단관리를 엉망 머저리 같이 하는 덕택으로 일흔 후반 노인이 새벽 야심에 출발하여 오후 늦게 돌아왔다.
천왕봉 가기쉬워요......서울애서,,12시차타고,,,백무동 으로가면 백무동 04시-04시30분 도착..,배고픈데,,뭘 조금먹고,,,장터목으로 천왕봉갔다가,,,,,,,산청으로 내려오면 무박 산행할수있읍니다....
서울에서는 심야에 가는 교통편이 있으면 좋겠습니다만 다른 지역에서는 자기 차로 가거나 대피소 예약을 해야 하는데 컴퓨터 안 만지는 이는 예약할 수가 없고
다른 사람에게 예약을 부탁하려 해도 예약이 쉬워야 하는데 불가능에 가까우니 짜증이 난답니다.
돌다리님.... 노여움 푸시고... 꼭 본인이 아니더라도 아드님 혹은 손주들...혹은 지인들을 통하여 예약 후 사용 하셔도 가능합니다.
어쩌겠습니까 세상이 변하면 남들 보단 늦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그 변화에 적응하며 살아야지요...
예약 시스템이 꼭 불편한 것만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