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16자전거동호회 바이콜릭스 출범(2006년9월) 이듬해 나를 따라 6월10일 처음 합류한 집사람의 당시 자전거는 생활자전거(Alton). 1개월 후인 2007년 7월7일 개비(改備)한 자전거는 족보(族譜) 있는 MTB(알루미늄 SCOTT).
이후 5년간 애용하면서 몇 차례 정비와 업그레이드가 있었지만, 기어와 휠 부분에서 불협화음이 나기 시작했고, 나이가 60대를 넘어서며 바이콜 여성대원들의 자전거가 점차 티타늄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추세에 따라, 큰 맘 먹고 최근 장만한 것이 Seven Sola SLX
지난해 11월9일 프레임을 미국 세븐본사로 주문해, 12월19일 상품을 받은 후 우리요구에 맞지 않아 재작업을 보냈다가, 다시 받아 전체까지 조립해 인수한 것이 올해 1월22일이다.
과분하다는 생각도 많이 들지만 이후 여생을 운동과 여행으로 함께 할 동반자려니 하니 그저 아름답다는 생각이 더 앞서기 시작한다.
이번 겨울 유난히 춥고 눈이 많아서, 새 자전거로 야외 라이딩에 나서기는 아직 조심스러워 삼가고 있자니 마음은 급하다. 어서 봄날이 왔으면...
드디어 오는 2월22일 출정식과 이틀 후 첫 팀 라이딩이 있을 것이다. 이에 앞서서 바이콜대원들에게 우선 사진으로 선을 보인다.
첫댓글 바이콜 손창인대장을 위시하여 자전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새로 구입한 새자전거로 남은 여생을 명수동문 부부가 함께 라이딩하는
모습을 그려보니 부럽기도하고 원앙이 따로 없네. 한평생 동반자로부터 '명품
자전거'를 선물받은 예진씨 진심으로 축하해요.
햐!번쩍! 번쩍하는굲ㅎㅎㅎ촤상급자전거!!축하!!축하1!물찬제비처럼, 쏜화살처럼달리는 예진선수1!생각만해도,소름끼치는 속도11!예진선수의 기쁨, 바이콜의 기쁨!1! 기다려지네 그모습, 쉐도우수가 입이 귀에 걸렸네?/? SLX,세븐의 영광을위해, 부라보!! 바이콜!!1!
바이콜 언클조 성추니와 대장 바이크 손 창이니의 진심어린 축하가 고맙습니다.
BLACKBOX도 있나봐
이니셜도 이쁘고
이제사 마음이 놓이네... 최고의 사랑표현일세. 모두 따라 배워야겠지
예진씨릴 것 같은 멋진 자전거
타고만 있어도 저절로
사진만으로 성이 않차고... 언제 함께 라이딩을 할 수 있을꼬
야! 번쩍번쩍하네! 금년 라이딩은 눈이 부실것 같다. 역시 명수가 대단하군! 예진씨 예쁜잔차 신나게 타세요! 축하합니다.
애마와 함께, 그대와 같이, 여생을 너울너울, 기대합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