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EVWYPdkn5c?si=aaMC9upOxhB6zSRz
하나님의교회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땅에 다시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다윗의 예언에 따라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진리의 빛을 밝히는 복음 생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친히 사람 되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영광과 존귀를 받는 것이 아닌 고통과 고난으로 점철된 삶을 사셨습니다.
1918년 탄생하신 안상홍님은 일제 강점기의 수탈과 억압의 시대를 견뎌야 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복음을 시작하실 때 대한민국은 영적으로 복음의 불모지와 같은 피폐하고 척박한 상황이었습니다. 육신적 환경도 궁핍하기 그지없었습니다. 당시 일제치하에서 갓 해방을 맞은 대한민국은 1950년 발발한 한국전쟁을 치르며 전 세계 최빈국으로 전락하여 온 국민이 극심한 생활고를 겪어야 했습니다.
[사랑과 헌신으로 세우신 새 언약] 2천 년 전 초림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그러하셨듯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도 거칠고 궂은일을 하며 멸시와 천대 속에서도 생명의 법을 지키고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모든 것이 척박하고 어렵고 굶주린 시대에 안상홍님은 안식일을 비롯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본을 보여주시기 위해 사람들이 꺼리는 석수 일을 하시며 뒷목에 손등만 한 굳은살이 생길 정도의 고된 노동을 하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고된 노동의 대가는 전도 경비를 마련하고 생명의 진리를 밝혀줄 책자를 집필하는 데 사용하느라 보리죽으로 허기를 채우거나 끼니를 거르는 날도 많았습니다. 고단한 몸을 이끌고 하루를 마치신 후에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밤새워 책자를 쓰시고 수많은 금식기도와 헌신으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복구하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 땅에서 예언된 육신의 생애를 마치기 4년 전 미리 언론을 통해 예언하시고 제자들에게 교회를 부탁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본을 따라 새 언약 진리를 지키며 전 세계 78억 인류에게도 새 언약 구원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고난의 땅, 죄인들만이 살아가야 하는 이 지구 땅에 친히 오셔서 자녀들과 함께 하여 주시고 자녀들을 보호해주시고
바른길로 인도하여 주시는 아버지 안상홍님,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희생과 사랑을 잊지 않겠습니다.
첫댓글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헌신과 희생으로 절기가 회복되었고 구원의 길이 열렸습니다.
안상홍님의 은혜와 사랑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오시지 않았더라면 구원도 천국도 소망할수 없는데 아버지 오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모든 예언과 성취가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증거를 믿고 구원자를 영접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성경을 통해서 아버지 안상홍님을 깨달을수 있습니다 ^^
자녀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을 주시기 위하여 암행으로 오신 안상홍님
비록 신령한 영광의 옥체는 구름으로 가리셨지만, 우리는 그 증표인 새언약을 보고 그 분이 하나님임을 믿습니다
모든 영광 가리우신채 이땅에 오셔서 구원의길 열어주시고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의 사랑과 희생에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아멘~!한없는 묵묵한 아버지의 절절한 사랑을 이제야 조금 알겠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걸어가신 복음길은 오직 이 자녀들 살리시는 희생의 삶 이셨습니다. 아버지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찌 이길을 홀로이 걸으시며 외로우셨을까요..희생의 삶을 우리자녀들 잊지말아야하겠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참 진리 교회입니다.
성경대로 모든절기가 회복되고 구원의 진리가 있는곳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늘아버지께서 이 땅에 두번째 와주시지 않으셨다라면 우리들에게는 구원의 축복이 약속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지옥형벌을 받기로 예정된 우리들에게 다시 기회주시고 영원한 천국 소망을 주심에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오늘의 내가 있다는 것을 결단코 잊지 않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구원해주신 은혜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네~저두요~! 헤아릴수 없는 하늘부모님의 사랑.. 보답드리려 힘쓰겠습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오셨지만 모든 예언대로 멸시 당하시고 희생하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리며 아버지, 어머니께 받은 사랑을 세상에 나눠 줄 수 있는 제가 되어야겠어요~
37년동안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시고 성경대로 오시고 성경대로 올리우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생애는 오직 자녀 구원을 위한 희생의 길 뿐이었습니다. 그 희생길 먼저 걸으시고 우리에겐 꽃길 걷게 해주시니 그 희생과 사랑에 진정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