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남원에서 무더위 날려요!!...용암해수풀장 19일 개장
올레4코스, 5코스 중간에 위치
[제주=김성곤기자] 여름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제주 물놀이 시설이 개장한다.
제주도 서귀포 남원에 위치한 올레4코스 종점과 올레5코스 시작점에 있는 남원용암해수풀장이 오는 19일 개장한다.
용암해수풀장은 유아풀 및 성인풀 2개면 688㎡의 물놀이시설로, 2012년 개장을 시작으로 매년 1만명 이상의 피서객이 방문하는 시설이다.
풀장에는 에어슬라이드, 풀장계단 등 물놀이 시설은 물론 파고라, 평상, 샤워실 등의 부대시설과 야외 어린이 놀이터, 매점 등 편익시설을 고루 갖춘 시설로 서귀포시 남원읍의 대표적인 물놀이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바닷물 속 지하 60m에서 뽑아 올린 청정해수를 이용해 여타의 물놀이 시설보다 수질 자체의 깨끗함과 시원함에서 비교우위에 있으며, 안전요원 또한 상시 배치해 유아 물놀이 시설에 각별한 주의를 두고 있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더보기: 서귀포 남원에서 무더위 날려요!!...용암해수풀장 19일 개장 (miraenews.co.kr)
[제주=김성곤기자] 여름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제주 물놀이 시설이 개장한다. 제주도 서귀포 남원에 위치한 올레4코스 종점과 올레5코스 시작점에 있는 남원용암해수풀장이 오는 19
www.miraenews.co.kr
#제주도 #서귀포 #제주물놀이 #서귀포물놀이 #용암해수풀 #제주해수욕장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