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2009 무한도전 달력'이 지난해 흥행에 힘입어 2만부를 늘려 인쇄한다.
5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에 따르면 '2009 무한도전 달력'이 마지막 촬영만 마치면 곧 발매될 예정으로 지난해보다 수량을 늘릴 계획이다.
한 제작진은 "지난해 MBC 내부에서도 '무한도전 달력'에 대한 문의가 많았지만 수량이 부족해 곤란했다. 이번에는 2만 부 정도 수량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8 무한도전 달력'은 지난해 1월 3일 불우이웃성금으로 쓰기 위한 목적으로 판매했다가 몇 시간 만에 품절되며 화제가 됐다.
이 후 팬들의 빗발치는 요구로 시작된 2차 판매 역시 10시간 만에 물건이 동이 날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됐다. '2008 무한도전 달력'은 총 10만 개가 팔려 3억500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무한도전'은 12월 중으로 '달력 특집'을 방송할 예정이며 오는 6일에 '달력특집'의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있다. 가장 긴 촬영 기간을 자랑하는 '달력 특집'은 촬영 중간 중간 틈날 때마다 찍어오고 있으며 2주에 걸쳐 방송된다.
한편 '2009 무한도전 달력'은 12월 중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방식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
무한도전 ⓒMBC |
[관련기사]
☞
'무한도전' 매니저 체험 시청자 호평...18.2% 기록 ☞
'무한도전' 매니저 체험..'역지사지+희로애락' 다있네 ☞
'무한도전', 개편맞아 75분에서 80분으로 확대 ☞
'예능 바이블' 무한도전의 한 해를 돌아보다③ ☞
2008 '무한도전' 총정리..분야별 최고 미션은?①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winter@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김겨울 기자
-------------------------
마지막 사진, 우리 형돈 옵만 짝다리 하고 서계시네.
그래서인가 더 자연스러워 보여요. 방송용 폼 같지 않고. ♥ ㅇ♥
저 달력을 갖지 못하면 나에겐 내년따위란 없을 듯...
첫댓글 올해는 어떠케든 꼭 구입하고야 만다.
저도~ㅋㅋㅋ
올해..꼭성공을..화이팅!!하자구요
작년에도 샀었고 올해도 살거에요ㅎㅎ
이번에도 꼭 사야지!! 작년꺼 돈돈 달력이랑 무도 달력 두개 다 아까워서 고이 모셔만 두었다는...ㅎㅎ;;
1,2월 달력에는 하하도 나오는것인가??
꼭 살꺼예요 ㅠ
이번엔 꼭 구입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