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폴 의원 "하마스는 이스라엘에 의해 육성되고,창설되었다
론 폴 의원 "하마스는 이스라엘에 의해 육성되고,창설되었다
2023-10-12 竹下雅敏 번역 오마니나
타케시타 마사토시 씨로부터의 정보입니다.
10월 10일 기사에서 ,2009년에 론 폴 하원의원(공화 텍사스)는 과격파 그룹인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원래 자금을 제공해 육성한 조직이라고 말한 사실을 전했습니다.
타마호 씨가, 그때의 연설에 자막을 달아 주었습니다. 론 폴 의원은, "하마스의 역사를 보면 알 것이지만, 하마스는 이스라엘에 의해 장려되어, 실제로 창설되었습니다. 야세르 아라파트에 대항하기 위해 하마스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우리는, 팔레스타인에 자유선거를 장려했고, 그리고 하마스가 뽑힌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먼저, 이스라엘을 통해 간접적으로 직접적으로 하마스의 창설을 지원했다.다음에 선거를 실시해, 하마스가 지배적이 되었다.따라서 그들을 죽여야만 한다는 것은, 논리가 맞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또, 어제의 기사에서, "오슬로 합의"를 통한 화평프로세스가 진행되면, 팔레스타인 국가가 수립되기 때문에,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지원하므로서, 야세르 아라파트가 설립한 정당인 파타하를 약체화시켰다"고 설명해,, "역사 : 모사드와 하마스의 관계"에는, 하마스는 지금도 "첩보기관에게는 자산"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대로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을 입증하는 것이 타마호 씨 다음 트윗으로, 2019년 3월에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팔레스타인 국가의 수립을 저지하려면, "하마스의 강화"와 "하마스에 대한 송금"를 지지해야 한다"고 말했다는 사실도 알았습니다.
이어서, 어제의 기사에서는, "이스라엘은 하마스의 공격을 예견하고 있었고, "팔레스타인에 대한 전면전을 획책한다는 철저하게 짜여진 계획이 상정되었다"고 코멘트했는데, 타마호 씨의 그 다음 트윗에 따르면, "이집트가(하마스의)공격 3일 전에 이스라엘에 경고했다"는 것으로 입증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사실에서, 시사 블로그의 견해는, "꽤 괜찮은 수준을 말한다"으로 보고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이하의 트윗은, 우크라이나 사태 때와 마찬가지로 미디어의 보도가 엄청나다는 이야기입니다. 진실을 알려면 X(구 트위터)등의 정보에 의존해야 합니다만, 유럽위원회는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케시타 마사토시)
2009년 🇺🇸 론 폴 의원 하마스는 이스라엘에 의해서 창설된되었다,이스라엘이 아라파트에 대항하기 위해
미국이 그것을 지원했다 팔레스타인인을 죽이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무기는 미국의 무기다 우리는 관여하지 말아야 하는 지역에 개입해 너무나 큰 반감을 사고 있다...pic.twitter.com/JJrGuJ4k4A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팔레스타인국가의 수립을 저지하려면, '하마스의 강화'와 ' 하마스에 대한 송금'을 지지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전략의 일부다"라고 리쿠드당의 크네세토멤버에게 말했다https://t.co/HukyRx7Px0
🇺🇸 미하원 외교위원장 마이클 맷콜
"이집트가 (하마스의)공격 3일 전에 이스라엘에게 경고한 것은 알고 있다"
사전에 경고가 있었던 상태에서 IDF와 모사드를 통과해 대규모의 공격에 성공하는 하마스, 위험해, 정말 위험했다https://t.co/dk2aDYNvBY
— 호이 🎶🍃🗻🧷(@Tamama0306)October 12, 2023
@Tamama0306
🇮🇱이스라엘이 자금을 대고 있는 언론 매체 "하마스가 40명의 아기 머리를 참수했다.
(실제 영상도 목격자의 증언도 없슴)
↓
🇹🇷터키 언론이 직접 🇮🇱군에 확인"하마스가 아기의 머리를 참수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없었다"
역시나, 나이라 증언이 아니니까 말이야
J Sato
@j_sato
·
10월 11일
이스라엘🇮🇱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매체 "하마스가 40명의 아기 머리가 참수했고 🇮🇱병사가 말했다"고
아기 영상도 발언병사도 보여주지 않고 영어로 발신 →전세계로 터키 매체인 Anadolu가 🇮🇱군에 확인,
🇮🇱군 "하마스가 아기 머리를 참수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없다"
다마호이🎶🍃🗻🧷
@Tamama0306
하마스에게 집을 침입당한 이스라엘 여성의 이야기
"그들은, 걱정하지마라, 나는 무슬림이므로 너에게 해를 끼칠 생각은 없다고 말하고, 그런 것보다 저 바나나는 먹어도 돼나?라고 물었습니다.
2시간 후에 그들은 떠났다
이 여성의 아이들도 아무런 일도 당하지 않았다
유대교 랍비 :
"우리는 팔레스타인 정부와 팔레스타인 민족의 편입니다. 시온주의자에 의한 팔레스타인 점령 이전에, 유대인들은 이슬람교도들과 평화롭고 조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우리의 소원은 팔레스타인 국가의 회복입니다.
https://shanti-phula.net/ja/social/blog/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nck5/6992?svc=cafeapp
유대교 랍비 :
"우리는 팔레스타인 정부와 팔레스타인 민족의 편입니다. 시온주의자에 의한 팔레스타인 점령 이전에, 유대인들은 이슬람교도들 과 평화롭고 조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우리의 소원은 팔레스타인 국가의 회복입니다.
https://shanti-phula.net/ja/social/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