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 (월) 18:00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 봉사원 10여 명은 대한적십자사 (회장 김철수) 주최 우리은행 후원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헌신하고 있는 적십자 봉사원 현혈자 기부자 청소년 단원 등 1.8000명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 콘서트홀에서 적십자 가족 힐링 음악회를 개최했다.
적십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적십자사 회장 김철수입나다. 봉사와 나눔으로 적십자와 함께한 아름다운 동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음악회를 마련했습니다. 이 풍성한 음악의 향연을 통해 여러분의 마음에 힐링과 휴식이 되는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런 멋진 음악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우리은행과 조병규 은행장님께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대한적십자사는 1905년 설립 이래로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도주의 활동을 이끌어왔습니다. 이런 활동이 근간이 되었던 건 다름 아닌 봉사원 기부자 헌혈자 여러분들이었습니다. 사회의 공익을 위해 자신의 시간 재능 그리고 자원을 기꺼이 내어주시고 이를 통해 사회의 연대와 공존을 실현하는 등 적십자 인도주의 실천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오늘 음악회는 여러분들의 헌신과 기여에 감사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용맹과 지혜 풍요를 상징하는 푸른 용의 해 2024년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봉사원 여러분 우리은행 후원으로
적십자 거족을 위한 힐링 음악회에 다녀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