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dS6Je5ELVOc&si=maTgaKfUJMSLt1TF
조국이 대성하려면
다른건 몰라도 부부가 자식들의 입시와 출세에 관한 부부의 범죄행위?에 관한 위법에 관하여 대국민 부부공동 사과를 해야 한다.
왜냐하면
자식들의 입시와 출세에 관한 조국 부부의 위법적 행위는 대한민국의 어느 부모라도 할수 있는 보편적 범죄행위 즉 자식 가진 대한민국인 어느 부모도, 부모 99%가 할 수 있는 것이고 또 그것을 범죄행위라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허나 조국부부의 기회를 놓진 실수는 조국부부의 그 위법적 부정행위는 그 부정행위가 사회에 밝혀지지 않고 그냥 뮫혀갈 때 일이지 그게 세상에 밝혀졌을 때는 국민 앞에 무릎을 꿇고 사과를 했었어야 하는 부정행위 범죄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때 부모 조국부부는 양심으로 돌아가
"저의 부부가 저지른 자식들을 위한 그 부정행위는 자식가진 세상의 한 부모로서 거절할 수 없어 저질러진 잘못 이었습니다.
더욱이 사회의 모범이 되어야 할 지도계층의 위치에서 저지른 것으로 더욱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라고 했었어야 했었고 지금이라도 그렇게 대국민 사과를 필히 해야하는 것이다. 훗날을 위하여 말이다.
그리고
딸의 의사자격 무효는 최순실의 딸 정유라 학적 복귀없이는 불가능한 것이다.
정유라를 중졸로 만든 것은 민주당 문재인 정권의 폭거였다.
체육 특기생들의 학적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어 왔고 또 있고 그리고 있을 것이라면 민주당 역시 과거 잘못된 역사 지음에 사과가 필요한 것이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