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하나님뜻에어긋나면어떤누구든손절합니다
참 어리석은 사람들이 많아요. 저도 그중에 한 사람이지만, 지금 돈 버는 사람들은 날고기는 사람들 금융계에 몸담고 일하거나 최소한 금융 흐름에 날고 기는데 주식이면, 주식 장물이면 장물들 금융이라는 시장 체계의 흐름을 꿰뚫는 사람들만 돈 벌 거라는 거죠. 그 정도 하려면, 몇십 년을 해왔기에 그쪽 세계에서 돈 냄새만 맡아도 그 돈의 출처를 알지 않을까요?
비트코인 어쩌고 하셔요. 묻지 마시고ㅎㅎ 쫄딱 망하기는 매한가지 일 수는 있다.
호주서 디지털 아이디 통폐합 관리를 중앙 정부서 관리를 하면, 각 나라들도 언제 어떻게 적용될지는 몰라도 곧입니다.
우리나라는 시범적으로 군소도시 시 단위로 한다고 하지요. 디지털 아이디는 세계적인 흐름이고 이 관리는 우리나라는 힘이 없어서 따라갑니다. 국가에서 나를 관리를 하면, 국가는 내가 친정부나 반정부 어떤 생각 마인드로 사느냐를 다 알면서 나를 예의 주시합니다. 그러면, 반정부에 사람이라고 할 때, 전자화폐는 코인입니다.
국가는 나에게 일백만 원을 생활하도록 줬다면, 그다음은 20만 원을 주고서 먹고살라고 한다는 거죠. 그런 시대가 코앞에 와 있다는 거예요(가진 돈 일확천금도 휴지 조각이 된다. 국가가 빼앗으면 길바닥에 내앉는다)!!
디지털 아이디는 CBDC 전자화폐로 가는 길목입니다. 다 같이 통폐합 관리가 작동이 되는 과정에서 움직인다고 보면, 됩니다.
건데 전자화폐에 장점을 가지고 얘기하는 놈들은 개발자라든지 개발 회사랑 쪼인된 업자들 유익하다고 말은 다하지만, 디지털 아이디는 끝내 중앙 정부 시스템으로 인간을 통제하는 사회가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자유이고요. 저는 오래전부터 공부를 한 입장에서 이제는 돈 버는 시대가 아니라 불황에 경기를 잘 극복해서 최소한에 식량으로 먹고사는 법을 터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게 사는 생활입니다. 다니엘서와 요한계시록을 공부하세요. 성경의 전체적인 흐름을 간파하시기를 당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