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소개
“탤런트리”는 top-tier 마케터, 디자이너 등 현직 인재들의 단기 채용 서비스 “번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번지"를 통해 고객사는 풀타임 채용으로는 만나보기 어려웠던 훌륭한 인재들을 빠르고, 원하는 시간만큼 고용할 수 있고, 인재들은 이직하지 않고도 관심있었던 회사, 산업과 관련해서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관련 기사: https://platum.kr/archives/184701
주요 업무
1) 마케팅/ 디자인 등 주요 업무에 적합한 인재를 찾고 해당 인재를 “파트너"로 등록하고 관리
2) 채용에 대한 갈증이 있는 기업들을 서칭, 컨택 및 해당 기업들 대상 영업과 파트너 매칭
3) 파트너-고객사 매칭의 전 과정 상의 기획 및 operation 수행과 관리
팀 소개
창업 팀 모두가 다년간의 창업경력을 갖추고 구글과 BCG 등 국내외 최고의 회사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그렇게 훌륭한 경력을 쌓고 있었지만 저희는 각각 마음속 채워지지 않은 ‘갈증’이 있었는데요. 그 모양과 이유는 다양했지만 훌륭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안찬봉님의 경우 이전에 초기 설립 멤버로써 창업하였던 회사를 그만두고 구글로 이직하면서, ‘돈을 벌지 못하는, 허황된 스타트업보다 내실있게, 압도적인 이익을 남길 수 있는 제대로 된 사업'을 해보고 싶은 갈증이 있습니다.
-구글을 첫 직장으로 5년 반을 근무하고, 이후 2번의 중견 스타트업에서 팀장 역할을 맡으셨던 손준하님의 경우 ‘회사를 처음 시작 단계부터 만들어가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더 큰 성취를 느끼고 행복하게 일하는 좋은 회사를 만들고 싶다'는 갈증이 있었고요.
-삼성과 대형 게임사를 거친 15년 경력의 Full-stack 개발자 황현훈님의 경우 ‘다양한 스타트업 경험들이 아쉽게 끝나왔는데, 이번에야말로 성공하는 스타트업을 만들어보고 싶다'라는 갈증이 있었습니다.
- 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coconut-panther-29c.notion.site/Bungee-2e54cfc73c5b4a28849d1946d4f08823)
Q. 전직 구글/ 컨설팅 등 훌륭한 경험을 갖춘 팀에서 왜 지금 대학생 인턴 혹은 신입을 찾고 계신가요?
저희 팀에서는 “갈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빠르게 배우고 싶은 갈증, 돈을 많이 벌고 싶은 갈증, 훌륭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 갈증.저희는 갈증이야말로 좋은 인재들을 더 훌륭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그 어느 누구보다도 “갈증"을 많이 느끼고 계신 분들을 찾고 있고, 경력직이든 신입이든 본인의 갈증에 누구보다도 진심인 사람을 찾습니다.
근무 방식과 급여
-강남역 위워크 사무실로 출근하여 업무를 진행합니다.
-개인 사정을 감안한 재택 근무는 미리 알려주시기만 하면 얼마든지 가능해요.
(단, 팀 전체 일정/ 업무에 관계 없어야 합니다.)
-급여는 내부 가이드라인에 맞춰 제시되나, 협의도 가능합니다
인턴 지원시, 탤런트리가 제공해드릴 수 있는 혜택
-초기 스타트업의 업무에 함께 하며 실질적으로 오너십을 가지고 일을 직접 리드해보는 경험과 경력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인턴분들의 이후 커리어 관심사에 따라, 커리어 설계와 발전을 도와드립니다.
(컨설팅에 관심있다면) Mock interview 기회 무제한 제공해드립니다.
(대기업/외국계 및 대형 스타트업에 관심 있다면) 구글, 삼성, 네이버, 쿠팡, 토스, 배민, 컬리 등 모든 유형의 대기업, 외국계, 대형 스타트업 내부 직원분들을 커피챗, 멘토링 등의 형태로 연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에 관심 있다면) 리서치 및 고객사 미팅 과정에서 스타트업 생태계와 여러 과제들을 학습할 수 있고, 원하는 고객사는 직접 파트너로서 관리하여 깊이 있는 논의도 가능합니다.
(VC에 관심 있다면) 정기/ 비정기로 진행하게될 투자사(카카오벤처스/ 해시드/ 넥스트랜스) 미팅에 참석하시고 본인을 소개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지원 방식 또는 문의
-지원 방식 : 담당 Email (team@bungee.work)로 이력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 이력서는 본인을 소개하기에 가장 편한 포맷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 역시 같은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이력서 제출 마감기한은 6월 19일 자정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