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암재활협회에서 암 환우와 그 가족을 위한 ’겨울캠프‘를 일본 후쿠오카 온천료칸에서 개최합니다.
2025년 새해의 활기찬 기운과 몸의 면역력 증대를 일본 내에서도 가장 온천 물이 질 좋기로 유명한 후쿠오카 우레시노의 온천료칸에서 북돋우고자 ‘겨울캠프’를 기획하였습니다.
그동안 국내 여름철 캠프는 전액 무료진행을 해왔으나, 일본 온천에서의 ‘겨울캠프’는 불가피하게 참가자 비용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일본 내에서도 온천료칸의 경우 일반적인 호텔비 보다 훨씬 비싼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무료로 진행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최소 비용으로 일본 온천 내 ‘겨울캠프’ 3박4일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1인당 85만원)
현해탄의 밤바다를 흐르는 별빛과 함께 건너는 낭만을 만끽하는 한편 배 안에서 갖는 암 환우와 그 가족들만의 시간 즉 ‘공감의 시간’을 식사와 함께 가지면서 항해를 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일본에서 진행하는 새해맞이 겨울 온천캠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암재활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kcrs.co.kr/help/help_030100.html?bmain=view&uid=124
참고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한국암재활협회(02-3775-262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말제외, 10시~17시 연락가능 / 점심시간 11:30~13:00 연락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