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대선 관련 논의는 선거 논의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이달곤 청와대 정무수석은 16일 자신의 문자메시지로 '청와대 공천개입' 의혹이 확산되고 있는 것과 관련, "이미 대통령도 공천은 당이 알아서 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비서가 어떻게 공천에 개입하나"라고 모르쇠로 일관했다.
이 수석은 이날 본지와의 통화에서 "당으로부터 미리 연락을 받고 문자를 보낸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당시엔 이미 여러 언론에서 공천이 거의 확실하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다"며 "선거를 치러보면 알겠지만 후보 당사자는 뛰어다니느라 어떤 얘기가 나오는지 알지 못한다. 그래서 나오는 얘기들을 알려준 것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지금 청와대가 공천에 개입할 수 있게 돼 있나. 그렇다면 공천이 이렇게 되겠나"라고 반문한 뒤, "야당에서 이미 일주일 가량 지난 일을 갖고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문자를 보낸 8일, 김유정 대변인에게 문자가 잘못 왔다는 답신을 받았다"며 "그래서 저도 다시 답신을 보내고 했는데 왜 이제 와서 그러는지..."라고 말하기도 했다.그는 그러나 문자 메시지에 3명의 새누리당 공천위원 이름을 적으며 인사하라고 한 이유에 대해선 아무런 해명도 하지 못했다. 똥줄이탄 다고니와 기와집..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달곤화법입니다..요즘 유행한답니다.
새비리당 공천위원 중에서 청와대 스파이가 있구만......
지적한 것에 대한 대답은 안하고 엉뚱한 소리만 ..야권은 이점을 늘 정확히 지적해야 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포인트를 그들은 자꾸 비켜가쟎아요. 유대표가 토론때 잘하시는 그 화법 ..저들은 건수만 있으면 잘도 씹더구먼 이런 거리도 대응 못하면 전투력이 좀 .. 강하게 밀어 붙여야 합니다. 왜 공천위원에게 인사해야 하는지 ..이건 청와대의 개입과 관련 중요한 문제쟎아요. 노통이 도와주고 싶다는 말로 탄핵거리가 되었는데 ..최소한 그들의 이중잣대를 까발리기라도 해야지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