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취업.이민 전문 I World & IBMG, 호주 시드니 본사 조혜진(Gina) 입니다. |
|
|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정혜연 기자] 선예의 결혼식에서 원더걸스 멤버들과 선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더걸스 6명(선미 포함) 신부 대기실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선예의 결혼식 대기실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예를 중심으로 원더걸스 멤버 예은, 소희, 유빈, 혜림과 전 멤버 선미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원더걸스를 탈퇴한 선미는 원더걸스 멤버들과 여전히 다정하고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또한, 금발로 염색한 선미의 한층 여성스러운 미모가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26일 선예는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캐나다 교포 출신인 5세 연상의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식을 올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웨딩카 논란…선예 사과’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웨딩카 번호판을 가려 자동차 관리법을 위반했다는 지적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선예는 26일 결혼식 직후 ‘James♥seonye’라는 문구로 번호판이 가려진 웨딩카가 공개되자, 일부 네티즌으로부터 자동차관리법 위반 지적을 받았다.
선예가 결혼식 후 탄 웨딩카 마이바흐는 삼성 이건희 회장과 배우 배용준의 차량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는 이를 소유한 이들이 소수라고 알려져 있는 최고급 차량이다.

28일 논란이 일자, 선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두어진 시간에 웨딩카를 정신없이 타서 미처 번호판이 가려져 있다는 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면서 “고의가 아니었다는 것을 꼭 말씀드리면서 더 꼼꼼하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덧붙여 선예는 “웨딩카는 웨딩날만! 의전해주신 것”이라며 웨딩카가 자신의 차량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선예의 예식을 담당한 마르퀴스 측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예 제임스 씨의 예식 의전 데코레이션 관련해 마르퀴스 측의 미흡했던 점을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온전히 마르퀴스 측의 아이디어였으며 이것이 두 분의 축복에 누가 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사과했다.
또 “향후 마르퀴스사는 상기와 같은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IBMG & I WORLD의 등록 회원께 드리는 혜택!!!
- 호주,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추천학교 장학혜택, 박람회, 세미나 특별 혜택
- 워킹 홀리데이 비자 및 학생 비자 서류 대행 및 번역 서비스
-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등록회원에 한해서)
- 은행 계좌 개설 및 모발폰 구입 안내
- 현지 인터넷, 국제전화(유,무선) 무료 사용 및 우편물 보관서비스
- 현지 비자 연장 및 비자 문제 상담
- 진학상담 및 학생 비자 수속 및 영주권 관련 상담 및 수속
- 현지 학교 방문 행사, 친목정모 및 세미나, BBQ 파티 초대
- 텍스 파일 신청 및 세금 * 연금 환급 서비스 대행 서비스
- 쉐어(자취) 정보 제공 및 홈스테이 * 렌트 알선 서비스
- 관리형 조기유학(아이월드 자체브랜드 "Aiya" 의 현지 관리) 및 가디언 서비스
- 취업 관련 연락사무소 및 관리, 알선 대행 서비스 (대학 및 기관 단체) |
첫댓글 선예 행복하게 잘살았음 좋겠어요^^
선교사분이랑 결혼했으니.. 사모님 되는건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