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맛, 희망과 사랑을 담아가는 '제6회 나눔콘서트'~ 카페마블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을 만드는 플라워케익 전문점이면서, 와인과 디저트가 맛 나는 Cafe 마블로에서~ '제6회 나눔음악콘서트'가 열립니다.
필자는, 들뜨고 기쁜마음에 한다름에 달려갔지요~!? pm 7시부터 '나눔콘서트'공연이 진행되나, 조금 일찍 가서~ '와인과 맥주, 디저트'를 맛 보기로 했지요
"나눔콘서트" ~ 작은 관심과 희망을 만들어 갑니다.
'나눔음악회'에서 거둬지는 기금은~ 전액 봉사비로 사용된답니다.
사회의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나눔콘서트' 현재, 제6회 이지만~ 계속 이어지기를 희망해 봅니다.
필자는 '나눔콘서트' 공연시작보다 조금 이른 pm 5시경 도착 마블로카페 박종대 대표의 배려로~ 중2층 룸에 자리 잡습니다.
행복한 분위기, 포근한 밤을 위한 마블로카페~ 칠레産, '1985 싱글빈야드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과 생맥주 그리고 디저트로~ '카프리제', '입에 촥~ 스테이크'를 주문합니다.
디너 중~ 오늘 '나눔음악회' 공연팀의 사전 리허슬을 들으며, 귀가 즐겁기 시작합니다. ~'ATTI 밴드'
pm 7시 공연~ 시간이 다가옴에~ 관람자들이 밝은 미소를 머금으며, 속속 들어옵니다.
무비카메라, 녹화용 촬영기 등 설치.준비되면서...
가볍게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을~ 입 맛 달콤히...
마블로카페의 박종대대표가~ '제6회 나눔음악콘서트' 시작을 알리고 '나눔음악회'의 배경과 흐름, 소중한 뜻, 봉사기금 사용 등에 대하여 간단한 설명속에~ 첫번째 공연팀을 소개합니다.~ 기대 푸욱 ^^*
참하고 젊은 친구들,~ 여자 1명과 남자 7명으로 구성된 실용음악의~ 'ATTI 밴드'팀~ 리더싱어가 인사를 합니다.~ 약, 2시간 공연!!
참고로, 'ATTI밴드' 멤버 8명 전원이~ 모두 싱어이자, 피아노 등 여러 악기들을 다 다룰 줄 아는 재능많은 젊은 친구들!!
'ATTI 밴드'멤버 중 한명이~ 분위기 속 발라드 한 곡을 열창합니다. 발라드는~ '스토리를 가진 노래'이며, '담시'(譚詩)라 하지요!!
발라드(Ballad)는~ 느린 박자와 낭만적이고 감성적인 가사를 지닌 노래로, 때로는 약간 빠르면서도 반복적이고 서술적이고 낭만적인 노래로, 리듬적이라 항상 낭만적 캐릭터 피스하여 참 좋아라 합니다.
'ATTI 밴드'멤버 중 유일한 여성 싱어~ 자작곡 "엄마'란 곡을~ 가슴 깊히 열창합니다!!
잠깐, 여기에서 'ATTI 밴드'의 리더싱어(우측, 두번째)인 ~ 토요일 밤 답게 열창하는 '박우철'을 소개할께요!!
박우철 - 부산사나이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탄생3"(2013년) 출연~ TOP8 진출 당시, 19살의 어린 소년으로 출연해 환상적인 리듬감과 감동을 담은 노래는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고, 모든 관중을 눈물을 흘리게 만들어~ 화제 인물!!.
가수가 되고자 했던 형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암 투병중인 어머님과 동생의 생계를 책임지고 어린동생(19살)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당시 방송에서도~ 그 자체로 '감동x감동'이었지요
힘든 삶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꿈을 찾아가는 동생의 꿈을 당연히 뭉클하며, 형이 더 환호하고 즐거워 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방송을 보는 모두를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합니다. .
끈적끈적한 토종그루브와 리듬감이 정확한 'ATTI 밴드' 리드싱어~ 박우철의 노래는 탁월한 그루브로 감동과 실력을 모두 보여줍니다.
사연만큼이나 독특한 감수성을 가진 이제는 21살의 젊은 친구~ 'ATTI 밴드' 박우철 타고난 매력과 감춰진 스타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ATTI 밴드'~ 리드싱어 박우철과 여성싱어의 열창적인 노래가 이곳 '카페마블로'의 나눔음악회를 열광적이게 물들입니다. .
필자는, 어느새 '나눔콘스트'의 분위기에 젖어듭니다. 아는 노래는~ 따라 불러보고, 그 의미를 담고, 이 밤 젖습니다.
다시, 'ATTI 밴드' 싱어 한명이~ 분위기 띄워, 발라드풍 노래가...
'ATTI 밴드' 리드싱어인 '박우철'이 앞으로의 실용음악 활동 계획, 포부 등을 이야기합니다.
어느새, '카페마블로'에서 공연하는 "제6회 나눔음악콘서트" 'ATTI 밴드'팀의 음악공연이 1시간 반이나 흘렸네요. 잠시 휴식을 틈 타~ 필자는 다시 와인과 디저트를 식탐합니다.
이제, 이곳 카페마블로에서의 'ATTI 밴드'팀 공연~ 2시간여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절정으로 치닺습니다.
더욱 더, 필자는 열창하는 노래에 젖고, 분위기에 젖어 'ATTI 밴드'팀도 춤추고, 필자의 카메라도 춤 추어 마구마구 흔들려~ 세상 어디까지라도 좋다 하는 듯...
20대의 젊은 친구들과 함께 젖는~ 오늘의 이 토요일 밤!! 뭉클한 감동과 환호, 즐거움을 주는 시간입니다.
MBC '위대한탄생3'에서 왕관 3개를 획득한 만큼, 'ATTI 밴드'팀의 음악활동이 더욱 더 풍성해 지기를 희망하며, 다음~ 다시 기회에 초청해 준다면 아주 기쁘게 달려갈겁니다.
물론~ 음악활동에 도움을 요청한다면, 필자는 아주 기쁘게 기꺼이 마련해 주겠습니다.
환호와 열창속에 2시간여 공연한~ 'ATTI 밴드'~ 박수!! 카페마블로의 박종대대표가~ 감사의 인사말을 합니다.
다음 노래공연자를 위해~ 잠시 10분 정도 휴식타임을 가집니다. 생맥주 500CC 한잔을 더 주문하고, 와인, 디저트를 식탐!! 바로 눈 앞~ 참, 오래만의 음악콘서트를 보며 즐겨서인지, '카페마블로'의 요리들이 더욱 더~ 입 안 달콤하게 느껴집니다.
‘혼자노는 양 & 치치’ ~ 혼양~ 음악콘서트
‘혼자노는 양 & 치치’ ~ 혼양 '혼양'은 오늘 카페마블로에서의 '나눔콘서트'에 처음으로 노래함에 참 기쁘고 의미롭다고 합니다.
카페마블로 박종대 대표와 혼양이 인사말을 나눕니다. '혼자노는 양'은~ 처음으로 카페마블로에서 음악콘서트를 합니다. 물론, 공연은 무료봉사하며, 봉사 그 자체를 의미로와 한답니다.
‘혼자노는 양 & 치치’ ~ 혼양 '혼자노는 양' 옆에는 애프리 푸들 '치치'가 함께 한답니다.
무비카메라가 촬영되면서~ '혼양'의~ 감성돋는 목소리로 멋진 노래가 시작되며 이곳 카페마블로의 나눔콘서트의 분위기 밤 시간이 흐릅니다.
'혼양'의~ '서쪽하늘' 노래도 참 감미롭게 들립니다.
고음이 짜릿 할 정도로 정말 좋은 '혼양'의 목소리 필자의 마음까지 낭랑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슴 떨리게 만드는 '혼양'의 노래~ 다 들어도 좋네요 '혼양'은~ 말합니다. 3년전~~ 부산에 반해, 광안리에 반해 버스킹을 하고자 무작정 내려왔다고 밝힙니다.
'혼양'이 부른 노래 중~ 이선희의 '인연'노래는~ 필자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압권" 그 자체입니다.
아티스트 유재하의 '내 사랑~ 그대 내품에' 노래도~ 굿굿!!
별헤는 밤이면 들려오는 그대의 음성 하얗게 부서지는 꽃가루 되어...
'혼양'의 1시간 넘게 공연 열창하고~ 잠시 휴식타임! 필자는~ 아직 남아 있는 와인과 스테이크 식탐을...
'혼양'은~ 또, 말합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노래를 할 수 있어~ 너무너무 행복하다고 합니다.
'혼양'의 2시간여 동안의 혼신을 다한 열창!! 앨콜 3번 연속, 엔딩곡 등~ 카페마블로는 흥분의 도가니 였답니다. 축제의 장 !~ "제6회 나눔음악콘서트' 봉사를 위한 나눔콘서트~ 정말정말 멋집니다!!
서울의 홍대나 부산의 광안리 해운대 등 인파가 있고, 공간이 있는 곳엔 음유시인들이 버스킹을 합니다.
광안리에서 3년째 버스킹하고 있는~ ‘혼자노는 양 & 치치’ = 혼양 매주 목, 금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동안 광안리 파크호텔 앞, 할리스 카페앞에서 버스킹을 합니다.
카페마블로 박종대 대표의 피아노연주회
오늘의 '제6회 나눔콘서트'를 자축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카페마블로의 박종대 대표가 틈틈히 배워 온 피아노독주회를 하는데~ 실력이 예사롭지 않네요!!
카페마블로의~ 새로운 메뉴 알림장
전, 순수한 커피, 플라워케익. 건강음료 등의 카페에서 와인과 생맥주, 각 디저트의 추가로 더욱 분위기가 달라졌지요
특별한 날, 행복을 주는 카페마블로의 추진사항
결혼피로연의 장소로, 축하파티의 장소로~ 딱!! 좋은 곳 카페마블로가 앞으로 열정적으로 추진 할 사항입니다.
물론, 카페마블로에서 '나눔콘서트' 행사로 봉사회 활동은 쭈욱~ 계속되어야 하는 것이지요!!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1동 29-19 목원빌딩 1층 ( 남천동 맥도널드 옆, 다리집 앞) Tel : 051) 611-8482 / 010-4124-0307
봉사를 위한 "제6회 나눔콘서트"의 감동 속~ "카페마블로~ 음악분위기에 젖은 하루... = J화공J = 書空印
카페마블로 '제6회 나눔음악콘서트'에서 열창하는~ '혼양' 최호섭 / 세월이 가면 |
첫댓글 카페마블로에서~ 분위기와 맛 ~ 와인 & 생맥주 & 디저트의 DINNER
더욱이, "제6회 나눔콘서트" 공연을 약 4시간 동안 감미롭게 들을 수 있어 ~ 참 좋았던 날!!
"혼자노는 양" 혹은 "ATTI 밴드"의 노래는~
원본 입수되는 대로 본 글에 올리고자 합니다. ~ 고운 하루!!
이 날 카페마블로에서~ '혼자있는 양-혼양'이 열창한 노래 중~ 최호섭/세월이 가면 노래를
'혼양'을 통해~ 마블로 박종대님에게 파일 받아 올렸답니다. ~ 다시 들어도~ 감미롭네요!!
까페 마블로 응원합니다!
카페마블로~ 다녀갔군요!! ~ 굿~ 자몽차 & 팔자피자
아직, 샌드위치는 맛 보지 못했네요.. 맛~나 보입니다..~ 고운 하루!!
다소, 날씨 변동많은 봄 ~ 건강 유의하시기를 ...
사진 잘 나왔네요 사진퍼가도 될까요
사진이 흔들리고, 자리 한 곳~ 중2층 유리창에서 찍어
생각대로 찍지 못한 것인데,,, 필요하다면 퍼도 됩니다..
아직은 아침,저녁 서늘한 날씨의 봄~ 건강하시기를 ...~ 고운 하루!!
마블로케이크가 참 맛있었는데!ㅎ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많은 후기들을 보았죠!!ㅎ 담에 시간 내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꼬옥 가 보면~ 후회 않을겁니다..
'미각'답게~ 차후, 멋진 포스팅 기대 해 볼께요 ^^* ~ 건강한 봄 ~ 고운 하루!!
마블로 사장님 잘계신가요?
함 보러가야되는데~~~ㅎ
[범우]님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지요 ^^*~ㅎ
오늘은 비온 뒤~ 햇살이 따사로운 날입니다,, 딱~ 드라이브 가기 좋은 날!!
즐겁고 유쾌한 하루들이기를...
음악과 식사
잘 어울릴거 같아서 저도 그분위기에 한번 젖어보고 싶네요^^
아마, 만족할 것입니다.. 색다른 느낌과 분위기!!
오늘은 참 맑은 봄 날~ 항상 건강하시기를...
위치가 어딘가요?
남천동 KBS방송국 맞은편~ 남천동 맥도널드 바로 옆입니다.
맥도널드도 목원빌딜으로 카페마블로도 목원빌딩 1층 이랍니다.
이름이 나 있는 '다리집' 맞은편이기도... 좋은 시간 되세요
꼭 가볼려고 했는데 급한일이 있어서 못갔어요 ㅠㅠ
사장님도 잘생기고 가격도 착하고 굿입니다.^^
매일같이 공연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