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농협 조합장 및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을 역임하신 노용남 조합장 대의원 감사장과 명패 전달
3월 7일 (목) 10;00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강춘옥 부회장 백인순 부회장 안 열 총무부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새로 부임한 황가휘 과장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박봉순 회장 및 임원은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실을 방문했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 재임 기간에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으로 하남지구협의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분이다. 바쁜 관계로 대의원직을 사임하게 됐다. 그동안 노고의 감사를 전하기 위해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이 전달했다.
노용남 조합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2024년 대한적십자 경기도지사 특별회비 300만 원을 납부했다. 감사의 명패도 함께 전달했다. 또한, 적십자 특별회비를 몇 년 동안 이어지고 있어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 실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로부터 받은 자랑스러운 감사의 명패가 가득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창립에 도움과 적십자 농협 봉사회에 발전 및 지구협의회 지원 등 감사드립니다.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따뜻한 나눔 활동을 변함없이 계속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 적십자 봉사회는 어려운 이웃에 건강 복지 증진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발전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단체로 적십자 봉사원을 사랑합니다. 대의원직을 사임해도 관심과 사랑으로 적십자를 지원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하남농협 노용남 조합장은 하남 농협 하나로마트 방문 기념 우리 쌀 4KG 교환권을 참여한 봉사원 모두에게 선물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님과 임원님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을 역임하신 노용남 조합장님과 대의원님께 감사장과 명패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