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박소연기자] 남평도서관은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을 운영하는 나주 관내 읍면지역 남평초, 다도초, 세지초, 노안초 4개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돌봄교실 프로그램을 7월 22부터 8월 30일까지 지원한다.
찾아가는 돌봄교실 프로그램은 남평초등학교에서 △생각이 쑥쑥! 그림책 놀이 △창의력 쑥쑥! 동화 역할극 놀이 다도초등학교에서 △인물역사 △오감클레이 노안초와 세지초등학교에서 △그램책 독후 프로그램 등 6개 과정으로 초등학교 저학년 15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남평도서관은 초등학교 연계 독서․토론․글쓰기 프로그램과 유아 대상 그림책이랑 놀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빛가람중학교에서 청소년 독서회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유미라 관장은 “남평도서관은 나주교육지원청 직속기관으로 방학 중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돌봄교실로 찾아가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남평도서관이 나주 관내 학교와 협력해 독서인문교육 저변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평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6656
남평도서관 초등 돌봄교실 프로그램 지원
[나주=박소연기자] 남평도서관은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을 운영하는 나주 관내 읍면지역 남평초, 다도초, 세지초, 노안초 4개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돌봄교실 프로그램을 7월 22부터 8월 30일까지
www.miraenews.co.kr
#남평도서관 #유미라관장 #돌봄교실 #여름방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