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은 블랙풀의 미드필더 찰리 아담에게 450만 파운드를 제의 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에코>는 오늘 프리미어 리그 클럽 블랙풀의 찰리 아담에 대한 문의를 만들었다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풀은 팀의 핵심이자 플레이메이커인 25세의 아담을 필사적으로 붙잡으려고 하고 있어 리버풀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리버풀은 현재 블랙풀에게 아담에 대한 더 좋은 제를 할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선수에게 눈을 돌릴것인지에 대해서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리버풀을 상대로 블룸필드 로드에서 최의 활약을 보여준 선수인 아담에게 최고 금액을 리버풀이 제안했습니다. (450만 파운드)
아스톤 빌라는 이달 초 미드필더에게 350만 파운드를 제안했었습니다. 하지만 블랙풀의 감독 이안 할러웨이는 아담을 지키고 싶다는 뜻을 표명했으며 이것을 "모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스코틀랜드 국가대표인 아담은 前 레인저스에서 뛰었으며,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블랙풀의 돌풍의 주역입니다. 그는 현재 4골을 기록중입니다.
http://www.liverpoolecho.co.uk/liverpool-fc/liverpool-fc-news/2011/01/21/lfc-latest-reds-4-5m-bid-for-charlie-adam-rejected-100252-28033851/
첫댓글 에..에코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떨어지긴 해요;;;;;;;
안떨어져요 ... 더 잘할거 같은데
포루투갈 국대에 리버풀주전인데 아직은 기성용은 유망하니까
와서 성장할거란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하울과 루카스를 밀어내진 못할 것 같네요.
기성용은 일단 찰리아담하고 비슷한길을 걸어야죠. 아담도 스코틀랜드에서 왔으니.
확실하게 떨어지죠 ㅡㅡ. 기성용이 포르투갈이나 브라질가면 국대 주전자리 차지할 것 같나요? 그정도로 포르투갈이랑 브라질 수준이 우스워보여요? 한국선수가 잘하면 좋은거지만, 이렇게 과대평가 심할정도의 실력은 절대 아닙니다.
찰리아담은 맨유가 데려가야한다 진짜.. 애 잘하는대
좀만 더질러보지..
돈 더지르지 불안하다 결국 겨울에 영입없이갈거같은 기분..
아 순간 동의했다는줄알았따
웬만한 선수들보다 실력도 출중하고 팀(블랙풀)의 주축이자, 나이도 어려서 미래가 창창한 선수
아무리 블랙풀이지만, 450만 파운드는 좀 심했네요. 거절할만 합니다.
8M까지는 질러보지..
8m 면 정말 질러볼만한데 ...
찰리아담 잘하나요??
쩜
좁내 잘합니다. 센스 쩔고 패스 예술
4.5m은 찰리아담에 대한 모욕인듯. 10m은 질러야 합니다.
5m~7m에 유나이티드가 한번 질러보자 ㄱㄱ
찰리아담 어느정도로잘하죠?
발전가능성도 크구요. 핸더슨보다 약간 위로 보입니다.
찰리 아담 수비가담은 어느정도하나요?
수비 하는건 좀 느슨한편이라고 듣은듯 하네요
바벨이 5.6m이니 6m으로 다시 ㄱㄱ
찰리아담 진짜 잘하던데 원츄
10m는 받아야됨
위에 기성용 이야기가 있는거 같은데, 전 맨유팬이지만 진짜 지금 리버풀에 기성용이 필요하나고 생각하는데...
기성용처럼 파이팅 넘치고 알론소 같은 힘있는 롱패스 찔러줄수 있는 자원이 제토 뒤를 받쳐줘야한다고 생각.
하울 루카스랑 분명 경쟁해서 이겨야겠지만 지금 리버풀에 진심 어울릴꺼 같음.
맨유왔으면 좋겠지만 ...
리버풀 팬들도 기성용을 칭찬하고ㅓ 팀에 필요한 선수라고는 하는데
아직까진 알론소의 경기운영까진 아니라고봐요;;
스코틀랜드 리그자체가 레인져스,셀틱 양강만 쩔어줘서;;
가끔미스도 있는거같구 .. 리버풀 팬이지만 더 더보안좀하고 왔으면하는바램
구자철원츄
요즘 최고던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