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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의삼보하옵고
사대성인설 타파는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발상입니다
그러므로 역사에 남으실 금타대화상님 주창 사자후입니다
청화,법능스님의 큰 스승님 금타대화상님 금강심론 저술에 있는
호법단 4차 성명서는 다음과 같읍니다
본 호법단은 세계 사성설을 타파하는 동시에 보살십지를 기간으로 하야
노자를 7지 기독과 공자를 5지 마호멧트와 쏘크라테스를 4지등 재가보살위에 안배하고
출가보살인 원효와진묵이 8지 보조와 서산이 4지 공해(일본)가 3지일새
동포는 참작하신후 인습적인 신성적 미신관념을
타파 하시고 정도에 귀의 하시기 바람니다
그리고 도교중 도덕경을 제한 외에 타는 간별하며 대종교와 신도란 화엄신을
신앙의 대상으로 하는 시절까지 정도임을 보류하고 타의 제 종교란 개시비도임을
성명합니다
호법단장 석 금타
법을 보호하는 단체라는 의미로 정의 할때
다시말하면 보리살타=금강살타 초지보살 이상에서 적용할수 있는 성명서라 생각합니다
세계의 사성설을 타파하는 동시에
부처님 예수님 공자님 소크라테스님을 같은 층차로 보는 주장을 부인한다
정견의 말씀
금바위는
믿읍니다
따릅니다
이해 하고 집고 넘어 갈 발표입니다
금강심론
공부자들
명심할
보리살타
실천사항
입니다
전 세계인들이
아마 당시에 전세계 종교인 대표들이 모여서 내린 회의 결과를 참고 하셨을 것입니다
선의로 20년전인가? 미국 시카고에서도 같은 취지의 모임을 가졌다 들었읍니다
종교마다 잣대가 있음으로 불교외의 노자 예수 공자 마호멧 소크라테스와
대종교와 신도(일본)에 대한 조건부 인정과 신흥종교의 심각한 반발에 대한 원인제공을
할 염려가 있읍으로 폭탄을 밟는 심정으로 금타대회상님께서 입적하였음으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불교의 10지보살에 의하여 비교 발표 하신 금타대화상님의 말씀을 상고 하여 보았읍니다
초지 환희지보살=금강살타이란 성문승의 사다함=일래과=일왕래 실무왕래(금강경 일상무상분 참고)
금강지로서 지층의 최저인 금강륜이 독로한 경지로서 생사의 그물을 벗어나 중생신중의 금강불성을
견증한 지위임으로 본격적 육안을 성취한 지위입니다=천안 법안 혜안 불안을 성취할 가능성의 지위로서
금강좌에 앉아 공무변처를 관,념,하면-이생희락지,
금강좌에 앉아 식무변처를 관,념,하면-정생희락지
금강좌에 앉아 무소유처를 관,념,하면-이희묘락지
금강좌에 앉아 비상비비상처에 주하면 사념청정지에 도할새
보살이 이미 탐심의 2/3를 제하고 견혹을 파할새 비로서 성인의 성품을 얻어서 아, 법 2공의 이치를 증하고
대환희를 생하나 환희지요 동시에 일체를 구호 하야써 무주상의 보시를 행하고 이것에 기초하야 열반안에 도달할쌔
단바라밀을 성취하고 편행진여(아법 2공의 나타남으로 어데서나 통행)를 증득함
이생성장=범부의 성질인 번뇌장과 소지장의 종자를 끊고 성인의 성품을 얻고 초지에 들어갈때 끊는다
처음으로 진정한 중도지를 내어 불성의 이치를 보고 견혹을 끊으며 능히 자리이타 하야 희열에 가득찬 지위
자비희사 사무량심은 종자
환희지 10가지 발원
1,일체 부처님을 공양 한다는 원력 2,일체 부처님까서 가르치신 법을 수지한다는 원력
3,일체부처님의 계법을 설하여 주기를 원력 4,모든 보살행을 수행 하겠다는 원력
5,일체중생들을 성숙 하겠다는 원력 6,일체 부처님을 뵙고 모시겟다는 원력
7,일체국토를 청정하개 한다는 원력 8,항상 불보살님들을 떠나지 않는다는 원력
9,힝싱중생들에게 이익을 주겠다는 원력 10,항상 증생들과 함께 개달음을 성취한다는 원력
2지 이구지보살=성문승의 아나함 불환과=불래 실무불래(금강경 일상무상분 참고)
계바라밀을 성취하고 최승진여(무변의 덕을 구족하야 일체법에서 가장 수승함)를 증득함
사행장=신구의 삼업으로 죄를 범하게 하는 번뇌가 끊어짐
수혹을 끊고 범계의 더러움을 제거하야 몸을 개끗하게 하는지위를 들기 위하여 끊어야함
잔여 1/3 탐심을 제함에 따라 견혹에 기하였던 사혹을 제하는 동시에 계바라밀을 성취할새 훼범의 구를 리한 몸으로
하야금 사념이 청정하니 이구지이다
10선심은 싹이요
3지 발광지보살=멸수상정=멸진정
가행공덕으로 일시적으로 삼계를 출리함에 마음광명이 발하야 9차제정의 극위인 멸수상정=멸진정을 비로서 음미하는 지로서
진심을 억제 하고 인욕바라밀을 성취하야써 체찰법인을 득하니 승류진여(진여를 실천하는증도혜 와 교도혜 지극히 수승함)를 증득함 지혜가 현발할새 발광지이다
암둔장=듣고 생각하는 경계를 잊게하는 번뇌가 끊어짐
수혹을 끊어 지혜광명이 나타나는지위에 들어감
명광심은 포요
4지 염혜지보살
정진바라밀을 성취하고 무섭수진여(아집등에 걸리고 취하는 계박이 없음)을 증득함
미세번뇌현행장=온갖법이 실유하다고 고집하는 번뇌, 신견등이 끊어짐
수혹을 끊어 지혜가 더욱 치성하는 지위에 들어감
염혜심은 잎새요
5지 난승지보살
진심의 근본이 제거되는 동시에 선정 바라밀을 성취하고 이사를 계합하야서 진속이지의 상응을 성공함에 따라 진사혹을 제하게 되니 극앙승지요 무별진여(차별의 류가 없어져 안이비설신의 차별경계가 없어짐)을 증득함-
어하승반열반장=보살이 생사를 싫어하고 열반을 좋아하는 이승번뇌가 끊어짐
수혹을 끊고 진지와 속지를 조화하는 지위에 들어야합니다
대승심은 꽃이요
6지 현전지보살
하등의 탐심진심 2 마음이 이미 없어짐에따라 최승지를 발하야 반야바라밀을 성취하고 무염정진여(본성이 물들지 않은지라 후에 다시 깨끗하여 진다고 설할수 할수 없음)을 증득함으로 염정이 무한 일진법계의 행상이 현전할새 현전지
추상현행장=소지장중 구생기의 일분 사체중의 고집을 물듦이라 하고 멸도를 깨끗함이라 하여 차별 한다고 하는 번뇌
수혹을 끊고 최승지를 내어 무위진여가 나타는 지위에 들어감
현전심은 열매요
7지 원행지보살
탐심 진심 이미없어짐에따라 일분의 치심이 제거되니 대비심을 발하야 방편선교(회향방편선교와 구제방편선교)바라밀을 성취하고 이승의 자도를 원리할새 법무별진여(다수법에 종종으로 안립하되 별이가 무함으로)를 증득함으로 원행지
세상현행장=소지장중 구생기의 일분과 고집의 유전과 멸도의 환멸을 믿어 생멸하는 세상이 있다고 집착하여 일어나는 번뇌
수혹을 끊고 대비심를 일으켜 2승의 깨달음을 초월하여 광대무변한 진리에 이르는 지위에 들어감
무생심은 수용종자요
8지 부동지보살
이미 이승을 원리하고 보살의 대원을 발한지라 원(구보리원과 이락타원)바라밀을 성취하고 부증감진여(증감의 집착을 떠나 물든법에 따라 증감됨이 아님으로 )무상관을 작하야 임운무공용을 상속할뿐임으로 부동지
동시에 또 상토자재 소의진여를 증득할수 있으니 이를 증득이 하면 신상을 나타내고 국토를 보임에 자재하며
무상중 작가행장(소지장중 구생기의 일분으로서 무상관을 자재하게 일어나지 못하게 하는 번뇌
수혹을 끊고 이미 전진여를 얻었음으로 다시 동요 하지 않는 지위에 들어감
부사의심은 위무외의라 과중지과요
9지 선혜지보살
장도무명의 근본을 단진하고 력(수습력과 사택력)바라밀을 성취하고 지(수용법락지와 성숙유정지)자재소의 진여를 증하니 이를 증득이 하면 무애해 일체처에서 자재를 득하며 십방 일체처에서 가도중생과 불가도중생을 알아서 능히 설법할새 선혜지요
이타중불불욕행장 소지장중 구생기의 1분으로서 이타보다도 자기의 이익을 위하여 수행하려는 번뇌이것은 9지의 제9지의 4무애해를 장애함으로 9지에 들어갈적에 끊음
수혹을 끊어 부처님의 10력을 얻고 기류에 대하여 교화의 가부를 알아 공교하게 설법하는 지위에 들어감
혜광심은 유진구불혜생이라 최승심이라
10지 법운지
장도무명의 근본 무명을 단진하고 수용법락지와 성숙유정지로서 지바라밀을 성취할쌔 업자재등 소의진여를 증득이 하면 널리 일체신통의 작업다라니 정문에서 모두 자재를 득하나니라 즉 무변의 공덕을 구족하야 무변의 공덕수를 출생함이 대운이 청정의 중수를 생하는것과 같을새 법운지일새
어제법중미득자재장=소지장중 9생기의 번뇌의 일분로서 온갖법을 두루 반연 하는데 자재하지 못하게 하는 번뇌를 끈어야함
제10지에 들어갈적에 끊음 그러나 오히려 선천적으로 있는 미세한 소지장 번뇌장의 종자가 남았읍으로
이것은 10지의 최후에 금강유정의 정심이 나타날때에 일시에 끊어 버리고 10지에 들어감
금강유정의 정심이 나타날때에 일시에 끊어 버리고불위에 들어감
수혹을 끊고서 끝없는 공덕을 구비하고서 사람에 대하여 이익되는 일을 행하여 대자운=대법운이 되는 지위에 들어감
수위심은 결정심이다
금강심론에 일 일지 중에 차의 10심이 역재하니 영락본업경 상권과 대일경소 3 에 상설 하였느니라
다시말하면
환희심에 10종류의 마음 이구지에 10종류 마음 발광지에 열종류 마음
발광지에 10종류의 마음 염혜지에 10종류 마음 난승지에 열종류 마음
현전지에 10종류의 마음 원행지에 10종류 마음 부동지에 10종류 마음
선혜지에 10종류의 마음 법운지에 10종류 마음 합한다면 10마음X10마음
=100가지의 마음으로 살아있는 동안 수행하되 금타대화상님의 만다라에
의하여 사홍서원 실천한다면 엄청난 홍익인간을 실천한다 생각합니다
원효대사님의 반야심경복원소에 의하면
반야바라밀 해석에서 반야는 근원을 파헤치어 본성을 들어낸고로 파라밀이라 하였고
두가지의 도달이 있는데
등각위에서 있으면서 만행의 저 언덕에 도달 하는 때문이며
묘각위에서 있을때에 만덕의 저 언덕에 도달하는때문이다
등각위중에도 또한 두가지의 건넘이 있는데
1,대신주이니 세마귀(번뇌마 오음마 천마)로부터 오는 원한을 항복시킬수 있는
큰 신비로운 힘 대신력이 있다
2,대명주이니 4가지눈(육안 혜안 천안 법안)의 경계를 두루 크고 밝게 비추어
볼수 있는 힘 대명조가 있다가
묘각위중에도 또한 두가지의 건넘이 있다
저9식중에는 밝고 밝아 깨끗하야 모든 그림자라는 것이 없다
앞의 등각에서는 오히려 생멸이 있고 마음과 경계가 다 없어지지 않았음으로
아직 8식이 있다
1,이 위없이 밝은 구슬(무상명주)이니 4지혜가 구족하여 5안이 원만하고
법신을 남김없이 비추어다시 더할것이 없다
2,삼신이 나타나는바 무상보리는 다시 이와 더불어 비등한것이 없다
주라는 것은 기도이니 기도는 큰 위력이 있어 지성으로 기도하면
복을 끌어 오지 않음이 없고
화를 보내지 못할것이 없다
금타대화상님의 사성설 타파 하심을 금강심론과 원효대사님의 기록을 더하여
원효대사님의 등각 묘각과 금타대화상님의 삼신사지에 만덕을 구비한 일대인의 대 자재경은
정확히 만덕에서 일치하는 묘각의 도피안이며 중국 종경록과 만선동귀집도 만덕 묘각을
설하였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대중적으로 만덕을 성취하게 한 분은 전세계에서
오직
금타대화상님 한분 뿐입니다
금바위는 유일한 증언자입니다
법이 구체적으로 세상에 나온것은
2005-2012년 사이이며
33년 금강심론 이론공부
16년동안 설계하고
유일하게 실천하고
훈련받은 범부 금바위
1인뿐입니다
금바위의; 졸필을 읽고 심사숙고 하였다면
무명소졸 금바위를 돕던가 함께 동사섭 한다면
다행한 일입니다
십신 십주 십행 십회향은 빼고
십지의 경지를 기록함으로 고찰 수행할수 있도록 하였읍니다
함께 성인들의 세계를 정진하여 읽어보고 십지와 등각 묘각을 더하여
모두 성인되는 세계 정진함으로
잘못된 이해 오해 사대성인설은
분명히 대중 인류들이 믿음속에
무명을 잉태하는 잘못된 인식=신기루일것입니다
편운척영입니다
정안 정견도 때가 성숙하였을때 하여야할것입니다
특히 크리스챤들 구교 신교 대종교 신성모독 CLAIM
염려가 있읍니다 길고 짧은것은 대볼수 있으나
원효대사님의 화정 상생의 길은 아닐것입니다
코로나 환란시기에는 더욱 안되는 일입니다
밝은세계 평강세계
상락아정 해탈세계
도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추천하여 주시니 큰 힘됩니다
사대성인을 깍아 내리는 것은 아니지;만
같은 수준은 아니라는 말씀은 확실할것입니다
서산대사님의 삼가귀감
선가귀감,유가귀감,도가귀감은
서로 하나의 도로 귀일 시켰읍니다만
실제 부처님의 경지와 공자님의 경지와 도교는
누구를 대표로 할지? 노자? 태상노군?, 한국의 환인천황 8분?,환웅천황 18분?,단군임금 47분?
예수님을 하느님아들 독생자로 만든 카톨릭의 3세기 결정
조사하여 이미많은 발표가 있읍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13세에서 30세까지 행적이 성경에 빠져 있음은
그들은 믿음속에 의혹이 없음을 말하지만 옥에 티?
연구할 일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