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산사랑회

│.... 산행후기 산행글....│ 지리산 종주 후기 (2011/09/03~04)
수리재 추천 0 조회 135 11.09.06 18:06 댓글 9

• 11.09.06 19:06

첫댓글 언제나 산행기가 올라 오려나 했습니다. 먼 훗날에 딸래미까지 대학교 들어가면 우리 가족 4명이서 지리산 등반을 꼭 해볼 생각입니다. 그때 수리재님의 산행기는 중요한 이정표이자 좌표가 될 것 같습니다. 감상 잘 하고 갑니다.

• 11.09.06 19:26

종주를 떠난 동생이 완주를 못하고 세석산장에서 내려온다고 하길래 내심 걱정이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모두가 무사히 잘 다녀오시고, 그리고 지리산에 대한 아름다운 사진을 올려 주셔서 감상 잘 하고 갑니다.

• 11.09.06 20:24

덕분에나는사진만올리면 되겠네유 ㅋㅋ다녀온길이주마등처럼스쳐갑니다..

• 11.09.07 14:55

1732m의 반야봉도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날씨가 쾌청해서 지리산 조망을 잘 했을 것 같습니다.

• 11.09.07 11:48

종주를 축하합니다. 능선 사진 잘 감상 했습니다.

• 11.09.07 14:56

누구나 갈 수는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종주를 하신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 11.09.07 15:40

글 쓰고 사진 찍고 아직은 더위가 한참인 길을 걷느라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수고 많으셨고요.

• 작성자 11.09.07 21:21

천왕봉의 주릉 사진은 두번째글 3,6번사진, 낙남정맥의 주릉은 두번째글 4번사진을 보면 장쾌한 능선을 볼수 있습니다.
    1번째날 시계가 좋아 그나마 건진 사진입니다.

• 11.09.07 21:41

종주를 마치고 나서 비가 내리는 것을 보니 시원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까지 기가 막히게 도와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