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NCT KOREA
 
 
 
카페 게시글
[Trumpf] [질문] 트럼프 레이저 에러에 관하여...
박재춘 추천 0 조회 2,099 07.10.11 18:1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0.12 11:36

    첫댓글 operation gas too low. 아닌가요? 개스필터 오염된것 같으니 청소한번 해보세요.

  • 작성자 07.10.12 12:27

    개스필터 쪽을 청소해 보았으나 원인은 아닌 모양입니다.

  • 07.10.14 21:15

    가스 압력 체크해보세요..질소든..헬륨이든. ㅡ

  • 07.10.28 16:35

    154 하신뒤 warm start 해보세요, 그럼 off하지 않아도 될 경우도 있습니다, *inver에 rcon으로 바뀐뒤 30초 가량후 laser on해보신뒤 laser on 확인후 작업 하시면 됩니다

  • 09.05.29 23:43

    빔트랩이 제대로 작동이 않되면 Laser is not ready 라는 에러 생깁니다. air 압력 확인 해보시고, 정상이면, 발진기 커버을 열면 정중앙에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실린더 같은게 있고, 그옆에 바로 조그만한 센스가 있습니다. 그 센스에 옆면에 보시면, 빨강색으로 된 부분을 볼펜으로 눌려보면 실린더가 수동으로 작동 하게됩니다. 청소및 WD를 사용해서 뿌러 주시는 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