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이도2동 기관단체 및 동 발전을 위한 체육대회 축사
2011. 5. 29(일)09:30/제일중운동장
이도2동 발전에 단합된 힘을 결집하는 체육대회가 되기를......
제주시장 김 병 립
존경하는 이도2동 관내 기관단체 임직원과 자생단체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단히 반갑습니다.
5월의 신록이 충만해 가는 화창한 날씨에 이도2동 관내 각급 기관단체 임직원과 자생단체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하여 동 발전과 상호 친목을 도모하는 체육대회가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먼저, 이도2동 발전을 위한 단합된 마음을 모으기 위해서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주최하여 주시는 박성식 이도2동연합청년회장님과 연청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격려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체육대회는 이도2동 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각급 기관단체 임직원과 자생단체 회원들이 모처럼 한데 어울려서 지역공동체정신을 창출하고 우정과 친목을 다지는데 큰 의미가 있다 생각을 갖습니다.
지역이 발전하고 애향심을 가지기 위해서는 상호 소통과 화합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역내에 소재하고 있는 기관단체와 자생단체가 우정과 친목을 다지면서 상호 소통을 강화해 나가는 것은 주민자치와 역내 문제를 해소해 나가는데 있어 유익한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특히, 이도2동은 제주시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지역으로서 기관단체가 많이 위치해 있어서 지역자생단체와의 소통과 화합은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가는데 있어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즐거운 체육대회가 기관단체와 자생단체간 우정과 화합의 징검다리를 놓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지금 우리가 총력을 경주하고 있는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유쾌한 도전에도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체육대회가 여러분의 생활에 재충전과 활력을 가져오는 신명나는 행사가 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