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일정이 무척 바빠서 새벽에 일어나서 글을 씁니다.
아침에 시내에서 경기도 반려동물테마파크 유기견 파트 설계 미팅. 끝나고 난 후 바로 하니동물병원에 있는 비글 봉순이 데리러 가고, 바로 연이어 노컷뉴스 정피디, 입양센터간사들과 양평 리버하우스에 있는 우리 아이들 해외입양용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저녁에는 동두천에 있는 모아데리러 갔다가 다시 강남 페츠비에 입원시키는 것까지... 하루 종일 빡빡하네요.
최근 두달 전부터는 오른쪽 뒷목덜미가 심하게 뻐근하게 아파오고, 편두통도 심하고, 왼쪽 심장 부근을 콕콕 찔러오는 압박이 오는 증상이 빈번하게 생겼습니다.
전에는 글을 한 번에 3 ~4시간 이상 써도 그런 현상이 없었는데 지금은 1시간쯤 연속해서 글을 쓰면 심하게 뒷목 부위에 통증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어제는 병원에 가서 원장 선생님의 진료에 따라 심전도 검사, 혈액검사, 엑스레이 검사 등을 받고 등과 목부위에 집중적으로 혈류 순환을 위한 주사 처방치료를 받았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심전도 검사 결과는 특별한 이상이 없고, 혈액검사 결과는 내일 나온다고 하더군요.
엑스레이 검사 결과 피씨 앞에서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경추(목뼈) 부근이 많이 뒤틀리면서 그쪽으로 가는 근육, 신경, 힘줄 부위에 압박이 많이 가고 그로 인해 혈류 순환이 원활치 않는 부분도 원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아무튼.. 검진 전에 가장 걱정했던 것이 심근경색이나 뇌출혈 등으로 인해 갑자기 몸에 마비 현상이 오지 않을까 했던 것인데, 심전도 검사결과 심근경색은 아니라니 다행입니다.
제가 챙길 아이들이 집에 있는 흰돌이, 흰순이, 럭키, 순심이, 레오, 테리 포함해서 입양센터에 있는 아이들, 우리 팅커벨의 임보, 위탁처 아이들까지 한 두 아이가 아닌데 제가 만약 쓰러지기라도 하면 큰 일이니까요.
아침부터 걱정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대표인 제 건강상태는 우리 팅커벨 회원님들도 알고 계셔야할 것 같아서요. 바쁘더라도 우리 팅커벨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건강관리 조금 더 신경써보겠습니다.
첫댓글 항상 팅커벨의 기둥으로 멍냥이들과 업무때문에 건강챙길 틈조차 없으신 지기님...부디 검사결과가 원만하길 바랍니다
물론일도중요하지만 늘말씀드리잔아요 건강도챙기면서하시라구 검사결과가잘나오기를
황대표님도 이제는 예전같지않을겁니다.
지천명의 나이면 하루하루가 다르게 느껴집니다.
사람이우선. 사람이먼저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셔요~~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남은 검사 결과도 잘 나오길 기도합니다.
대표님 팅커벨 아이들일도 중요하지만 지기님 건강이 최우선이예요. 그러니 건강을 챙기셨으면합니다
베리와 블리가 응원합니다^^
베리와 블리 귀여워 죽겠어~~
할일이 많으신 분이잖아요
항상 건강에 조심 하셔요
나머지 검사결과도 쾌청하길 바래요.
그 동안 쉼없이 달려오시느라 과로하셨나봅니다ㅜ 건강하셔야 합니다 부디 잘 챙기시길요~~
대표님 일하시는것 보면 제일 걱정이 건강이였는데...아프시면 앙돼요~~~
그럼 이참에...
다욧트 해보심이...
ㅋㅋㅋ
혹시 큰 병이 있으시면 어쩌나 가슴이 덜컹했는데 다행이네요..
그래도 항상 몸 잘 챙기세요. ㅠ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칭하셔야될듯요. 저도 비슷한 증상이있어요^^
저도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뒷목에 이상 온 지가 오래됐어요. 통증 심할 땐 정말 힘드실 텐데... ㅠㅠ 대표님,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그래도 큰 병은 없어서 다행이고, 나머지 검사 결과도 문제 없길 기도할게요.
건강하셔야 해요... 저도 목디스크가 있어서... 그 고통이... 어떤지 알아요... ㅠㅠ
꼭꼭 정기검진 받으시고 몸에 좋은거 챙겨드세요~~
에구;;;; 철렁....
별탈 없으셔야 할텐데요 ..ㅜ.ㅜ..
저도 직업때문에 목부터 오른쪽 팔은 죄다 아파서 이것저것 해봤는데요
'통증의학과'나 '한의원'에서 당분간 치료를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포츠 마사지 몇일 받으시면 더욱 좋겠지만 여의치 않으시면 '사우나'라도;;; 다녀오세요.
그 통증이 머리까지 타고 올라가면 정말 심하게 아파요~ 꼭 치료받으시길요~
나이를 한살한살 먹을수록 건강의 소중함이 절실히 와 닿더라구요.
바쁘시더라도 항상 건강 챙기시고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작년부터 감기, 몸살등이 자주 걸리시는것 같아 걱정됩니다요..ㅠㅠ
카페지기님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고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잘아시겠지만 이쪽일도 장기적으로 보셔야..~
지기님 이제 맘대로 아프시면안되요~~ 지기님 뒤에 40마리의(?)아가들이 있어욤~~ 항상 힘내시구 건강잘 챙기셔요!
아공~ 아프지마셔야할텐데~~ 건강이최고여요~건강식품자주챙겨드시고건강하시길~